맑음
SEOUUL
JAYANGDONG
17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서치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회원가입
로그인
전체 메뉴
전체 메뉴
의료정책
국회
제도/법률
건강보험
지자체
산업
제약·건식
바이오
의료기기
IT
식품
화장품
학회·학술
학회
수소
외과
내과
재활/통증
병원·개원가
의약단체
의사회
병원
해외
해외진출
해외전망
오피니언
동정
인터뷰
칼럼·기고
건강
비만/다이어트
피부/성형/안과/치과
만성질환·통증
정신건강
의료정책
국회
제도/법률
건강보험
지자체
산업
제약·건식
바이오
의료기기
IT
식품
화장품
학회·학술
학회
수소
외과
내과
재활/통증
병원·개원가
의약단체
의사회
병원
해외
해외진출
해외전망
오피니언
동정
인터뷰
칼럼·기고
건강
비만/다이어트
피부/성형/안과/치과
만성질환·통증
정신건강
전체 기사
전체메뉴
전체기사보기
의료정책
산업
학회·학술
병원·개원가
해외
오피니언
건강
매채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불편신고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서치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초기화
Home
산업
화장품
화장품
다음
이전
화장품
로게인폼, 가을철 맞아 ‘모낭표적케어’ 캠페인 시작...탈모 치료의 새로운 기준 제시
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 유한회사(켄뷰)는 세계 판매 1위 탈모치료제 ‘로게인폼’이 탈모가 심해지는 가을철을 맞아 탈모 치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모낭표적케어’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탈모 치료의 근본적인 문제인 모낭에 집중하는 ‘모낭표적케어’의 중요성을 알리고 로게인폼이 미녹시딜의 모낭 흡수를
박원빈 기자
2024.09.19 11:53
화장품
네오팜, 여름 흔적 지워주는 ‘애프터 썸머 케어템’ 주목
네오팜은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티엘스(t’else)의 ‘레드 오렌지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럼’이 가을을 맞아 여름이 남긴 흔적을 지우기 위한 ‘애프터 썸머 케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잡티가 확 늘어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실제로 네이버 데이터랩 검색어 트렌드에 따르면 지난해 ‘잡티’를
박원빈 기자
2024.09.11 14:46
화장품
LG생활건강 비욘드, 종이로 분리배출 가능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 출시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제품 용기를 종이로 분리배출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한국환경공단’으로부터 종이 분리배출 지정 승인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제품을 다 쓰고 남은 용기는 간편하게 종이로 분리배출하면 된다. 재생 용지인 ‘크라프트지’
박원빈 기자
2024.09.10 14:45
화장품
제로이드, 올리브영 입점과 동시에 완판 행렬
네오팜은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 제품이 올리브영 입점 하루 만에 초도물량이 완판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병원 화장품 NO.1’ 타이틀을 지닌 제로이드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지난달 26일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제로이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박원빈 기자
2024.09.09 18:10
화장품
아모레퍼시픽,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를 론칭하며 다이소에 입점했다.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alhpa) 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오는 5일부터 브랜드 출시와 함께 ‘로지-히알론 라인’
박원빈 기자
2024.09.09 18:07
화장품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점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빌리프 대표 수분크림인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의 대용량 기획 제품인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점보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올해 초 더욱 강력한 성분과 효능을 갖춘 ‘2세대’ 제품으로 리뉴얼 된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을
박원빈 기자
2024.09.06 20:09
화장품
LG생활건강 글린트·프레시안, 체험형 팝업스토어로 MZ세대 공략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와 ‘프레시안’이 팝업스토어(임시매장) 마케팅으로 MZ세대 공략을 강화한다. 독특한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체험형 팝업스토어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는 오는 6일부터 사흘간 서울
박원빈 기자
2024.09.04 12:48
화장품
메디필, 국내 인기제품으로 일본 뷰티시장 공략
‘메디필’이 국내를 넘어 일본 시장에 진출한다. 메디필은 최근 일본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오프라인 유통망 확보와 온라인 채널 입점을 통해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메디필은 일본 대형 라이프스타일숍인 로프트와 프라자, 엣코스메 스토어와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10월부터 주요 도시에 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레드
박원빈 기자
2024.09.03 14:39
화장품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展 개최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 다음달 31일까지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에서 제주 어승생오름의 가치를 알리는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 전(展)을 개최한다.어승생오름은 해발 1169m로 한라산보다 오래된 역사를 지녔으며, 높은 고도만큼이나 다양한 식생이 분포해 제주 생태계의 집약체로 불린다.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 전(展)은
박원빈 기자
2024.09.03 14:37
화장품
메디필,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입점
메디필이 새롭게 리뉴얼 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필드 마켓 죽전의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에 입점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한다.최근 오픈한 스타필드 마켓 죽전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해 있으며, 기존 이마트 죽전점에 스타필드의 DNA를 입힌 신개념 쇼핑 공간이다. 이번에 메디필이 입점하는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는 스
박원빈 기자
2024.09.02 21:33
화장품
아토팜, 어린이용 ‘프레쉬 버블 샤워 패드’ 출시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패드 한 장으로 온몸을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는 어린이 맞춤형 ‘프레쉬 버블 샤워 패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아토팜의 ‘프레쉬 버블 샤워 패드’는 패드를 문지르기만 하면 몽글몽글한 거품이 풍성하게 일어나는 점이 특징이다. 세정제가 따로 필요하지
박원빈 기자
2024.08.30 18:38
화장품
한율, ‘아기공룡 둘리’ 한정판 출시
한율이 ‘아기공룡 둘리’와 협업해 브랜드 대표 라인을 다양한 한정판 세트로 출시한다.아기공룡 둘리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캐릭터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하며, 최근에는 레트로 열풍과 함께 MZ세대 사이에서도 꾸준히 회자되고 있는 한국의 대표 캐릭터다. 한율은 아기공룡 둘리와의 이색적 만남을 통해 ‘초능력 쓴 것 같은
박원빈 기자
2024.08.30 18:36
화장품
라네즈 X T1, 한정판 ‘립 슬리핑 마스크’ 출시
라네즈가 글로벌 e스포츠 구단 SK Telecom CS T1(이하 ‘T1’)과 컬래버레이션한 ‘립 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출시했다. 새로운 향을 담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5명의 선수가 꾸는 단 하나의 꿈! T1의 5번째 국제대회 우승’에 대한 염원을 담아 ‘FIVE STARS, ONE DREAM’을 주제로
박원빈 기자
2024.08.30 18:31
화장품
LG생활건강, 탈모증상케어 ‘1위’ 닥터그루트 누적 판매 4000만 병 돌파
LG생활건강의 프로페셔널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출시 7주년을 맞아 집계한 결과 샴푸와 린스 누적 판매량이 4000만 병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1]. 이를 분 단위로 환산하면 1분에 약 11병씩 팔린 셈이다.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첫 제품 출시 이후 매년 기존에는 없던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탈모
박원빈 기자
2024.08.29 14:09
화장품
로우퀘스트, 배우 김혜윤 모델 발탁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로우퀘스트(RAWQUEST)’가 배우 김혜윤을 모델로 발탁했다.로우퀘스트 관계자는 “김혜윤의 밝은 에너지와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브랜드 지향점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김혜윤과의 협업을 통해 ‘피부장벽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박원빈 기자
2024.08.29 13:12
화장품
제로이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공식 론칭
제로이드(ZEROID)가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제로이드는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와 동아일보가 주최한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에서 병원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기술력과 효과를 인정받은 브랜드다. 2002년 출시 후 전국 피부과의 약 70%, 소아과의 80%에 입
박원빈 기자
2024.08.26 20:03
화장품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차세대 보습 장벽 크림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 출시
LG생활건강의 민감피부 전문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보다 새롭고 강력해진 기술을 적용해 만든 이중 장벽 개선[2] 보습 크림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을 출시했다.DMT 리제너러티브 크림에는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는 피지오겔만의 기술인 ‘New Biomimic Technology™’를
박원빈 기자
2024.08.26 12:01
화장품
라네즈, 바운시 앤 펌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라네즈가 ‘바운시 앤 펌 아이 슬리핑 마스크(Bouncy & Firm Eye Sleeping Mask)’와 ‘바운시 앤 펌 립 트리트먼트(Bouncy & Firm Lip Treatment)’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피부에 탱탱한 생기와 탄력을 주는 ‘바운시 앤 펌’ 라인으로, 눈가와 입술 피부 관리를 도와주
박원빈 기자
2024.08.26 11:47
1
|
2
|
3
|
4
|
5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