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 새해 첫 론칭 방송 진행 / AHC
AHC가 신제품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선보이며 새해 첫날인 1월 1일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론칭 방송은 오전 8시 15분부터 편성되며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 40ml 15개와 12ml 3개, 체험분 1ml 2개에 더해 ‘AHC 리뉴 피디알엔 앰플’ 30ml 2개가 포함된 대용량 구성으로 마련됐다.
홈앤쇼핑에서는 같은 날 오후 2시 30분과 9시 45분에도 추가 판매 방송을 편성했으며 론칭 기념 이벤트로 방송당 400명을 추첨해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 40ml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앱 할인, 카드 할인, 적립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눈가를 넘어 얼굴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풀페이스 리프팅 아이크림으로 피부 노화로 저하된 탄력을 세우고 수분 볼륨을 채워 입체적인 리프팅 케어를 제안한다.
AHC 아이크림 라인업 중 역대 최다 함량인 1000ppm의 인체동일배열 콜라겐을 함유해 콜라겐 밀도 강화에 도움을 주며 AHC 독점 성분인 캐비아 PDRN과 우유엑소좀을 더해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AHC 아이크림 중 가장 많은 4가지 특허 기술을 적용한 트리플 샷 흡수 기술을 통해 기존 시즌 제품 대비 1.7배 향상된 흡수력을 구현했다.
실처럼 늘어나는 리프팅실 텍스처는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감싸 피부 밀착력을 높이고 리프팅 케어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설계됐다.
제품 용기에는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T 괄사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했다. 피부 처짐과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를 끌어올리듯 마사지할 수 있어 홈케어 환경에서도 집중적인 리프팅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AHC 관계자는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핵심 성분 함량과 특허 기술 적용 면에서 AHC 아이크림 중 가장 상징적인 제품”이라며 “론칭 방송을 위해 구성 역시 파격적으로 준비한 만큼, 입체 리프팅 케어를 합리적인 혜택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홈앤쇼핑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CJ온스타일(1월 2일 오전 8시 15분, 오후 6시 30분), 롯데홈쇼핑(1월 3일 오전 10시 35분, 오후 4시 25분), GS홈쇼핑(1월 4일 오후 12시 30분, 오후 4시 5분), 현대홈쇼핑(1월 5일 오전 9시 25분, 오후 3시 20분)에서도 순차적으로 론칭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