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고객과의 직접 소통을 위한 아파트 팝업 스토어 성료 / 모로칸오일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오는 11월 선보일 ‘에어리 리애니메이션’ 신제품 론칭을 앞두고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진행된 아파트 커뮤니티 팝업 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팝업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스타일러 by 주부생활’이 주관한 행사로 지난 24일과 25일 양일간 수도권 주요 아파트 단지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모로칸오일을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입주민을 대상으로 제품 체험 기회와 풍성한 사은 이벤트가 진행됐다.

모로칸오일 부스에서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와 두피 케어 전용 스칼프 라인 등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방문객 전원에게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와 ‘스칼프 라인 3종’ 체험 키트가 증정돼 높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내 ‘모로칸오일 라운지’ 가입과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등의 간단한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브라운 파우치, 스칼프 밸런싱 샴푸(70ml), 스칼프 밸런싱 컨디셔닝 트리트먼트(70ml)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고객과의 실질적인 교감을 통해 모로칸오일의 핵심 제품군인 스칼프 컬렉션과 신제품 에어리 라인을 소개하고, 현장의 생생한 피드백을 듣기 위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접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모로칸오일은 일방적인 홍보를 넘어 고객 체험 중심의 커뮤니티 마케팅을 강화하며 브랜드 충성도와 인지도를 동시에 높이는 성과를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