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젤라이트 글로우 컬렉션 / 에스쁘아

에스쁘아가 연말 시즌을 맞아 로즈 컬러의 섬세한 광채를 담은 ‘로젤라이트 글로우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트렌드 컬러로 주목받고 있는 ‘티로즈(Tea Rose)’에 은은한 골드 빛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말린 장미의 차분함과 생장미의 생기를 동시에 담아낸 색감이 핵심이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성숙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연말 메이크업은 물론 데일리 글로우 룩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로젤라이트 글로우 컬렉션’은 ▲비글로우 볼륨 쿠션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베어 글로우 립밤 ▲꾸뛰르 립틴트 글레이즈 ▲스트로빙 하이라이터 등 총 5종으로 구성되며, 전 제품이 컬렉션 한정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특히 ‘꾸뛰르 립틴트 글레이즈’와 ‘스트로빙 하이라이터’는 신규 컬러 ‘로젤 라이트’를 함께 선보이며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에스쁘아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비글로우 볼륨 쿠션’은 맑은 광채와 매끈한 피부 표현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품이다.

빛의 명암 대비를 극대화하는 볼륨 글로우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피부에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부여하며 이번 컬렉션에서는 로젤라이트 컬러 패키지로 새롭게 단장했다. 에디션 한정 콤브 키링이 포함된 기획세트로 구성돼 소장 가치를 더했다.

‘비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멀티 히알루론산, 콜라겐, 펩타이드로 구성된 트리플 볼륨 콤플렉스™를 적용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윤기를 표현해준다.

기존 제품 대비 보습제 함량을 두 배로 늘려 하루 종일 마르지 않는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컬렉션 한정 패키지와 함께 핸들 파우치가 포함된 기획세트로 출시된다.

립 메이크업 제품도 컬렉션의 핵심이다. ‘꾸뛰르 립틴트 글레이즈’는 시럽을 올린 듯한 도톰한 광택과 쫀쫀한 텍스처로 시간이 지나도 맑은 고광택 립 표현을 유지해준다.

신규 컬러 ‘로젤 라이트’는 입술 위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뉴트럴 로즈 컬러로, 다양한 피부 톤에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베어 글로우 립밤’은 여러 번 덧발라도 탁해지지 않는 투명한 컬러감과 크림처럼 녹아드는 글로우 텍스처가 특징이다.

스킨 케어 성분을 83% 이상 함유해 각질을 잠재우고 오랜 시간 촉촉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한정 디자인에서는 은은하게 번지는 말간 로즈 컬러 ‘핀치 로즈’를 선보인다. 두 립 제품 모두 키링 파우치가 포함된 기획세트로 구성된다.

하이라이터 제품인 ‘스트로빙 하이라이터’는 진주광이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스트로빙 효과를 구현한 제품이다.

극세사 입자를 응축한 이탈리아 제조 공법과 에스쁘아의 독자 포뮬라 비너스 스트로빙™을 적용해 가루 날림 없이 매끈한 밀착력을 구현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티로즈에 골드를 더한 로즈골드 빔 9호 ‘로젤라이트’ 컬러를 새롭게 출시하며 컬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로즈골드 투명 패키지와 전용 브러쉬가 포함된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한편 에스쁘아 ‘로젤라이트 글로우 컬렉션’은 오는 3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