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인텐스 레드 컬러’ 런칭 기념 ‘2025 Red Night’ 헤어쇼 진행 / 모로칸오일

모로칸오일이 프로페셔널 헤어 컬러 라인의 신제품 ‘인텐스 레드 컬러(Intense Red Color)’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일과 2일 양일간 ‘2025 Red Night’ 헤어쇼 및 파티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인텐스 레드 컬러는 풍부한 색소 함유로 한층 더 선명한 발색, 그리고 오랫동안 유지되는 컬러 지속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모로칸오일의 핵심 기술인 프로아르기닌(Pro-Arginine)과 아르간 아이디 테크놀로지(ArganID™)가 적용돼 염모 과정에서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아르간 입자를 통해 모발에 직접 영양을 공급한다.

이를 통해 염색 후 컬러의 선명도는 물론 모로칸오일 특유의 깊이 있는 윤기와 부드러운 머릿결까지 구현한다.

모로칸오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서울 강남구 SJ쿤스트할레에서 브랜드 최초의 대규모 레드 콘셉트 헤어쇼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모로칸오일 글로벌 앰베서더인 ▲가렛 윌리엄스(Garrett Williams) ▲닉 라일리(Nick Reilly) ▲쿠미 이토(Kumi Ito) 등 세계적 헤어 아티스트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인텐스 레드 컬러를 활용한 작품을 선보인다.

참가자들은 새롭게 공개되는 레드 컬러의 질감, 발색력, 활용법을 현장에서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행사는 양일 모두 저녁 8시부터 시작되며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씨앰케이(CMK)’를 검색하면 선착순 50명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티켓 구매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참여 기회는 물론 모로칸오일 특별 기프트 패키지와 음료 2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헤어 컬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인텐스 레드 컬러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라며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함께 선보이는 이번 헤어쇼에서 모로칸오일의 기술력과 감성을 모두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모로칸오일 프로페셔널 염모제 라인은 전국 모로칸오일 입점 살롱에서만 이용 가능한 전문가용 제품으로 전문 헤어 아티스트들의 섬세한 시술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