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이 새해를 맞아 감사의 의미를 담은 첫 선물 세트 ‘루나 키트(Luna Kit)’를 출시했다.
‘루나 키트’는 모로칸오일 특유의 블루 컬러에 골드 포인트를 더한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으로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제품과 실용적인 헤어 액세서리를 함께 구성해 선물 만족도를 높였다.
세트에는 손상 모발 케어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도와주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와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미니 패들 브러시’가 포함됐다.
핵심 구성 제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올인원 헤어 케어 오일로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 E, 지방산이 풍부한 최상급 아르간 오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모발에 즉각적인 영양을 공급해 윤기와 부드러움을 부여하며, 스타일링 과정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화학적 시술로 손상된 모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펌과 염색으로 약해진 모발은 물론 외부 환경 요인으로 인한 건조함과 손상까지 폭넓게 케어해 준다. 겨울철 잦은 정전기 현상을 완화하는 데에도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함께 구성된 미니 패들 브러시는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돼, 데일리 헤어 케어는 물론 외출이나 여행 시에도 활용도가 높다.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고려한 구성으로, 선물용 제품으로서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를 중심으로 새해의 시작을 기념할 수 있는 선물 세트를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가족과 친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미리 준비해 보다 여유롭고 따뜻한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로칸오일 ‘루나 키트’는 모로칸오일이 입점된 전국 주요 백화점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