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딸기 시즌 제품 판매 호조세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딸기 시즌을 맞아 선보인 신제품들이 높은 판매 호조세를 보이며 ‘딸기 맛집’으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특히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 케이크는 지난 시즌 대비 판매량이 2배 이상 증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딸기 시즌 테마를 ‘스트로베리 러브스 밀크(Strawberry Loves Milk)’로 정하고 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 케이크와 음료를 잇따라 출시했다.

매 시즌 최상의 제철 과일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여온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시즌에도 ‘딸기 맛집’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은 출시 한 달여 만에(1월 15일~2월 18일) 자사의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 라인업에 이어 빠르게 홀케이크 판매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해 같은 기간 출시한 ‘생딸기 요거트 생크림 바스켓’과 비교해 보면 홀케이크 판매량은 2배 이상, 피스 케이크 판매량은 2배 가까이 증가하며 뚜렷한 성장세를 보였다.

이번 신제품의 인기는 신선한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과 고소한 우유 생크림, 달콤한 커스터드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부드러운 풍미를 선사한 덕분으로 분석된다.

또한, 홀케이크를 축소한 ‘쁘띠 케이크’는 하루에 5000여 개가 판매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보이며 투썸플레이스의 딸기 케이크 라인업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라인업에서도 ‘스트로베리 말차 가나슈’와 ‘스초생 프레지에’가 출시와 동시에 화제를 모으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스트로베리 말차 가나슈’는 바스켓 모양의 몰드를 활용한 감각적인 비주얼과 피스톨레 기법으로 예술적인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딸기와 말차의 색다른 맛 조합이 디저트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전량 출고 후 추가 생산에 돌입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스초생 프레지에’는 투썸플레이스의 베스트셀러 ‘스초생’을 프랑스식 프레지에 스타일로 재해석한 케이크다.

상단과 옆면에 풍성하게 더한 생딸기와 부드러운 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신선한 과일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고객들은 생딸기의 상큼함과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진 맛에 큰 호응을 보이고 있다.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4종도 높은 인기를 끌며 출시 이후(1월 3일~2월 19일) 누적 판매량 130만 잔을 기록했다.

특히 ‘생딸기 주스 로우 슈거’는 지난해 ‘생딸기 듬뿍 주스’ 대비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며 눈길을 끌었다.

‘생딸기 주스 로우 슈거’는 생딸기 원물을 듬뿍 갈아 넣어 딸기 본연의 맛을 살리고, 자체 개발한 알룰로스 시럽을 더해 당류 함량을 낮춘 로우 슈거 음료다. 이 제품은 3040세대 직장인 고객층이 많은 오피스 상권에서 건강을 고려한 ‘로우 스펙 푸드’로 주목받으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소비자의 건강한 식음료 트렌드에 맞춰 향후에도 로우 슈거 제품군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제철 과일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며 ‘과일 맛집’으로 자리매김해왔다.

특히 ‘스초생’ 시리즈와 ‘수박 주스’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높였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매 시즌 선보이는 제철 과일 메뉴에 소비자들이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올해도 최상의 제철 딸기를 사용해 맛과 품질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시즌을 시작으로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로우 슈거 음료와 같은 건강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도 강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투썸플레이스는 딸기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스트로베리 시즌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특정 음료 구매 시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브랜드 충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딸기 시즌 제품의 높은 판매 호조세를 통해 ‘과일 맛집’의 명성을 더욱 공고히 하며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향후에도 제철 과일을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며 과일 디저트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