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딸기 시즌 맞아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 출시
제철 생딸기의 풍미와 독창적 디자인으로 고객 사로잡아
박원빈 기자
승인
2025.01.15 15:38
의견
0
투썸플레이스가 겨울부터 봄까지 이어지는 딸기 시즌을 맞아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 4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케이크 라인업은 신선한 생딸기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제철 딸기의 풍미와 세련된 디자인을 담아낸 프리미엄 디저트로 구성됐다.
투썸플레이스는 매년 딸기 시즌마다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딸기 맛집’으로 자리매김해왔다.
특히 지난 시즌 선보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과 ‘화이트 스초생’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의 판매량 증가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투썸플레이스는 올해도 딸기 원물을 활용한 다양한 케이크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시즌 투썸플레이스는 ‘스트로베리 러브스 밀크(Strawberry Loves Milk)’라는 테마 아래, 신선한 생딸기와 부드러운 우유 베이스를 조화롭게 결합한 케이크를 선보였다.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 케이크는 세련된 오벌형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며 고소한 우유 생크림과 달콤한 커스터드 생크림이 어우러져 풍미를 더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시즌 케이크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시그니처 토끼 일러스트가 담긴 토퍼와 패키지가 포함되어 생동감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
더불어 배우 고민시가 등장하는 광고 영상을 통해 신제품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고민시는 특유의 상큼한 이미지로 제품의 신선함과 발랄함을 강조하며 키티버니포니의 귀여운 일러스트와 어우러져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제철 딸기의 신선한 맛과 향을 극대화하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을 담아낸 케이크로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계획이다.
‘스트로베리 말차 가나슈’는 고급스러운 핑크빛 바스켓 디자인과 함께 스트로베리 초콜릿 무스와 말차 가나슈, 딸기 콤포트가 어우러져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딸기 시즌 케이크는 자사의 디저트 노하우를 집약한 작품으로 고객들이 신선한 딸기의 풍미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부드러운 우유 베이스와 고급스러운 말차 가나슈, 묵직한 초콜릿 등 다양한 취향을 아우르는 제품으로 스트로베리 시즌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는 15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일부 제품은 2월부터 출시된다.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딸기 시즌의 특별한 매력을 고객들에게 전달하며,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