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9CM서 새해 기획 굿즈 단독 출시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온라인 셀렉트숍 29CM와 손잡고 2030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한층 강화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9일 29CM에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공식 오픈하고 2026년 붉은 말의 해(병오년)를 기념한 신년 기획 굿즈를 29CM 단독으로 첫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29CM 입점은 올해 W컨셉, 무신사에 이은 세 번째 패션 플랫폼 진출이다. 스타벅스는 온라인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즐겨 찾는 2030세대 고객의 취향과 트렌드에 맞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커피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경험 가치를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스타벅스는 신규 플랫폼 진출을 기념해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2026년 1월 4일까지 29CM에서 신년 기획 굿즈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붉은 말의 해를 상징하는 셰틀랜드 포니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해피 포니 팜(Happy Pony Farm)’ 굿즈 9종을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 중 29CM에서 선공개한다.

해피 포니 팜 굿즈는 매년 십이간지를 주제로 선보이는 스타벅스 글로벌 공통 상품으로,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먼저 공개되며 국내에서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만 출시된다.

대표 상품인 베이비 포니 데미 머그(89ml)는 셰틀랜드 포니를 정교하게 구현한 소형 머그로 음료용은 물론 오브제나 액세서리 수납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가방이나 파우치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베이비 포니 베어리스타 키체인, 용도별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용량의 텀블러와 콜드컵도 함께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단독 선출시를 기념해 ▲해피 포니 팜 굿즈 단품 구매 시 5% 할인, ▲세트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피 포니 팜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상품 1개당 스타벅스 에코 텀블러 쿠폰 1장을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1월 4일까지 스타벅스 브랜드관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주문당 레드 리본 리유저블백 1개를 증정하며 스타벅스 브랜드관 방문 고객은 2026년 1월 4일까지 사용 가능한 29CM 전용 5%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백지웅 기획 담당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즐겨 찾는 2030세대 고객에게 어울리는 신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결합한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통해 스타벅스 브랜드 경험을 더욱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