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진행… 최대 50% 할인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연말 시즌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SK텔레콤과 함께 ‘T 멤버십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0일까지 운영되며 행사 기간 동안 T 멤버십 이용 고객은 투썸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5천 원 한도)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매년 연말 케이크·디저트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점을 고려해 고객 부담을 낮출 수 있는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대표 홀리데이 케이크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화초생 ▲말차 아박 홀케이크 등 시즌 한정 제품뿐 아니라 커피, 음료, 디저트 등 매장 내 모든 메뉴가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할인 이용 절차도 간편하다. SKT 고객은 T 멤버십 앱에서 ‘매직바코드’를 활성화한 뒤 매장 결제 시 제시하면 즉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단 감사제 혜택은 기간 중 1회에 한해 적용되며, 타 제휴 할인이나 쿠폰과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행사 제외 매장 등 상세 안내는 투썸플레이스 공식 앱 ‘투썸하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투썸의 케이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혜택 폭을 넓혔다”며 “올해 겨울, 투썸의 홀리데이 메뉴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올겨울 ‘겨울은 스초생, 스초생은 지금’ 캠페인을 전개하며 시즌 한정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Dearest Winter(디어리스트 윈터)’ 콘셉트로 선보인 케이크 8종과 음료 4종이 공개되며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3D 몰드와 피스톨레 공법을 적용해 섬세한 질감을 구현한 ▲윈터 스노우맨 ▲윈터 베어 케이크는 출시 직후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겨울 감성을 담은 ▲윈터 뱅쇼 ▲구운 밤 라떼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 등 시즌 음료 역시 트렌디한 겨울 메뉴로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