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렉스 바로 / 동아제약

동아제약이 편의점 업계 1위 CU와 손잡고 건강기능식품 전용 브랜드 ‘셀파렉스 바로’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출시는 1인 가구 증가와 MZ세대 중심의 셀프 건강관리 문화 확산에 맞춰 기획된 것으로, 간편하게 구매하고 섭취할 수 있는 소포장 건강기능식품을 전국 어디서나 편의점에서 바로 만날 수 있게 됐다.

최근 직장인과 학생들을 중심으로 ‘필요할 때 바로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

동아제약은 이러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CU와의 협업을 통해 ‘즉시성·즉효성·휴대 편의성’을 브랜드 핵심 가치로 내세운 ‘셀파렉스 바로’를 출시했다.

이 브랜드는 바쁜 현대인들의 생활 속에서 ‘즉각적이고 직관적인 건강관리’를 실현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기능별로 세분화된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가 자신의 건강 니즈에 맞춰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셀파렉스 바로’는 총 8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됐다.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1000’ ▲근육 건강 및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마그네슘’ ▲스트레스 완화 및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혈행 개선 및 중성지질 관리, 건조한 눈 완화에 효과적인 ‘알티지 오메가3’ ▲관절·연골 건강을 위한 <MSM2000> ▲뼈·치아 건강과 골다공증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간 건강 관리용 <밀크씨슬> 등 일상적인 건강 고민을 타깃으로 한 제품들이 포함됐다.

각 제품은 5일~10일분의 소포장 단위로 제공돼 휴대성과 보관 편의성을 높였으며, 기능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과 제품별 컬러를 적용해 소비자가 매장에서 한눈에 기능을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을 챙기고 싶어 하지만, 기존 건강기능식품은 구매 접근성이나 휴대성이 떨어진다는 점이 아쉬움으로 지적돼 왔다”며 “셀파렉스 바로는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하고 바로 섭취할 수 있는 ‘즉시·즉효·휴대’ 콘셉트의 건강 브랜드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됐다”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CU와 함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생활 속에서 더욱 쉽고 가까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셀파렉스 바로’는 지난 25일부터 전국 CU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동아제약은 이번 출시를 계기로 편의점이라는 일상 속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기능별·니즈별로 선택 가능한 소포장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