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X 포르쉐, ‘포르쉐 911 케이크’ 한정 출시...사전 예약 시작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글로벌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Porsche)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포르쉐 911 케이크’를 다음달 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투썸플레이스 공식 애플리케이션 ‘투썸하트’에서 홀케이크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국내 F&B 업계 최초로 성사된 포르쉐와의 파트너십으로 글로벌 라이선스 매니지먼트사 CAA(Creative Artist Agency)가 협업을 주도했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온 독일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 특히 아이코닉 모델 ‘911’을 디저트로 구현했다는 점에서 업계 안팎의 관심이 쏠린다.
‘포르쉐 911 케이크’는 1963년 첫선을 보인 이래 전 세계 자동차 애호가들의 ‘드림카’로 자리매김한 911의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했다. 유려한 곡선 실루엣과 전면 라이트, 휠, 리어까지 정교하게 표현해 마치 미니어처 모델카를 보는 듯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맛의 구성도 특별하다. 진한 초코 시트 위에 커피 가나슈, 마스카포네 생크림, 커피 무스를 층층이 올려 깊이 있는 풍미와 부드러운 질감을 선사한다.
또한,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블렌드 ‘아로마노트’ 원두를 더해 은은한 커피 향을 담아냈다. 홀케이크뿐 아니라 쁘띠 사이즈로도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홀케이크 사전 예약은 투썸하트 앱을 통해 오는 29일부터 가능하다. 예약 고객에게는 제품 픽업 완료 시 ‘하트 9개’ 추가 적립 혜택도 주어진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세계적인 스포츠카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일상 속에서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포르쉐 911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정교하게 구현한 케이크는 모빌리티와 미식이 결합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케이크 출시를 시작으로 포르쉐의 헤리티지를 투썸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초콜릿과 MD 상품도 오는 11월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상품 역시 사전 예약 기회를 제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