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와 협업

운동 전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식 선봬

박원빈 기자 승인 2025.01.09 19:01 의견 0
이마트24,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와 협업 / 이마트24

이마트24는 새해를 맞아 건강과 운동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와 협업해 건강 먹거리 상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운동 전후 섭취할 수 있는 건강하고 담백한 간편식을 주제로 기획됐다.

이마트24는 건강을 고려한 간편식 5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는 유부초밥과 샐러드로 구성된 ‘두부유부초밥&샐러드’, 수비드 닭가슴살과 단호박 샐러드로 만든 ‘닭가슴살&단호박샐러드’, 유자소스를 활용한 ‘상큼유자닭가슴살 샌드위치’ 등이 포함됐다.

오는 9일에는 두부를 활용해 칼로리를 낮춘 ‘두부유부초밥’, 오는 14일에는 닭가슴살 샐러드를 넣은 ‘닭가슴살샐러드김밥’이 출시된다.

이들 상품에는 F45 스튜디오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권이 동봉돼 있어 체험권 및 멤버십 구매 시 최대 6매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오는 31일까지 행사카드(BC/삼성/현대카드)로 해당 상품을 구매할 경우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F45는 호주에서 시작된 피트니스 브랜드로, 45분 동안 유산소와 근력운동을 반복하며 운동효과를 극대화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국내에서도 MZ세대 사이에서 ‘프사오’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마트24는 이러한 건강 트렌드에 주목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이마트24는 지난 해 1월 건강과 다이어트 관련 상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한 점에 착안해 Z세대와 ‘헬스디깅족(Health Digging)’을 타겟으로 한 건강 간편식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상품은 대학생 MD 서포터즈 프로그램인 ‘편슐랭스타’ 1기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개발되어 Z세대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마트24는 건강 관련 상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반영해 오는 15일까지 제로칼로리 음료와 건강 간편식을 포함한 88종의 상품에 대해 1+1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행사카드(신한/현대카드)로 5,000원 이상 구매 후 앱에서 응모하면 5,000원 앱 쿠폰을 지급하는 추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인증 이벤트를 통해 ‘언더아머 바람막이(5명)’, ‘이마트24 모바일상품권 1만 원권(20명)’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이마트24 PL개발팀 김정희 파트너는 “Z세대와 운동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건강 먹거리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F45와 협업했다”며 “이번 상품과 행사가 건강관리에 몰입하는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마트24는 앞으로도 소비자 건강과 운동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