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2025년 새해를 맞아 1월 1일부터 2월 2일까지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WBDGCP)와 협업해 해리포터 IP를 활용한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스타벅스의 매장을 해리포터의 마법 세계로 꾸미며 음료, 푸드, MD 등 다양한 제품으로 새해의 설렘을 고객들에게 선사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스타벅스는 해리포터의 상징적인 장면과 테마에서 영감을 받은 음료와 푸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호그와트 골든 바닐라 라떼’는 해리포터가 좋아하는 디저트인 ‘트리클 타르트’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졌다.
바닐라와 카라멜의 달콤한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이 음료는 호그와트 테마 초콜릿 사인판이 토핑으로 올라가 시각적 즐거움도 선사한다.
‘슬리데린 플럼 그린 티’는 슬리데린 기숙사의 마스코트인 초록 뱀을 형상화한 음료로, 노란빛의 그린 티에 티백을 넣으면 초록빛이 우러나며 독특한 시각적 효과를 연출한다.
푸드 상품으로는 해리포터의 11번째 생일에 등장한 핑크색 케이크를 재현한 ‘해피버스데이 해리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 케이크는 딸기잼과 크림치즈를 발라 달콤함을 강조했으며, 영화 속 삐뚤빼뚤한 글씨를 그대로 재현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9¾ 승강장 케이크’는 네 가지 색상의 케이크 시트에 딸기 요거트 크림과 화이트 요거트 크림, 딸기잼을 더해 마법 같은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버터 풍미를 가득 담은 쿠키 4개가 하나의 케이스에 담긴 ‘해리포터 쿠키바’도 출시되었다.
스타벅스는 해리포터 IP를 활용한 MD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였다. 뜨거운 물을 부으면 기숙사 이미지로 변하는 ‘해리포터 시온 머그 355ml’, 호그와트 4개 기숙사의 테마를 담은 ‘엘마 텀블러 시리즈’, 슬리데린 기숙사 의상을 입은 베어리스타 인형, 마법 지팡이를 연상시키는 머들러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해리포터 협업을 기념해 스타벅스는 1월 1일부터 1월 7일까지 컬래버레이션 음료와 푸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협업 상품 구매 시 9¾ 승강장과 해피버스데이 해리 케이크를 모티브로 제작한 리유저블백 2종을 3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2025년 뱀의 해를 맞아 ‘드리밍 스네이크’ MD 시리즈도 함께 선보인다. ‘드리밍 스네이크 골드 머그 355ml’, ‘베이비 스네이크 머그 355ml’, ‘SS 드리밍 켄처 텀블러 887ml’, ‘SS 드리밍 콩코드 텀블러 591ml’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MD 상품은 아기 뱀의 순수함과 새해의 설렘을 담아냈다.
이번 신년 프로모션과 함께 스타벅스는 ‘르빵’과 협업해 국내산 통밤과 바삭한 크럼블 토핑으로 구성된 미니 사이즈의 ‘르빵 밤 식빵’을 선보였다.
또한, 쫄깃한 사각 감자 치아바타에 춘천식 닭갈비 스타일의 치킨, 치즈, 고구마를 넣은 ‘로스티드 치킨 & 치즈 샌드위치’도 출시해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킨다.
해리포터 협업 상품은 1월 1일부터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는 30일 오전 10시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이번 협업은 스타벅스와 해리포터 팬들에게 특별한 새해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