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나이아시카 크림’과 ‘나이아시카 쿠션’ 출시
박원빈 기자
승인
2025.01.09 11:41
의견
0
프리메라가 혁신적인 성분 조합을 담은 ‘나이아시카’ 라인을 선보이며 ‘나이아시카 수딩 글로우 워터리 크림’과 ‘나이아시카 워터리 크림 쿠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속광 개선과 피부 장벽 리페어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나이아시카’ 라인은 피부 투명도를 개선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피부 장벽을 진정시키는 시카 B5 성분을 조합한 혁신적인 믹솔로지 제품이다.
이를 통해 피부 속부터 빛나는 속광 개선과 손상된 피부 장벽의 빠른 회복을 구현하며 민감 흔적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나이아시카 수딩 글로우 워터리 크림’은 식약처의 피부 장벽 회복 기능성 심사를 완료한 제품으로, 바르는 즉시 손상된 피부 장벽을 87% 회복시키는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사용 3일 만에 피부 속광이 28% 개선되는 결과를 보여 피부 장벽 강화와 피부 광채 개선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 크림은 흡수가 느리거나 겉도는 기존 더마 크림의 단점을 개선해 자사 기존 크림 대비 1.4배 빠른 속보습 효과를 구현했다.
피부 특수 관리 후에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크림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이상적인 선택지로 평가받고 있다.
‘나이아시카 워터리 크림 쿠션’은 수딩 글로우 워터리 크림의 장벽 리페어와 속광 개선 스킨케어 효능을 그대로 담은 메이크업 쿠션이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제형이 미세 메쉬 망을 통해 필터링되어 뭉침 없이 매끈하게 발리며,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빛나는 속광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천연 유래 지수 99%와 스킨케어 성분 70%를 함유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여드름성 피부 적합성과 극민감 피부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도 확보했다.
프리메라의 신제품 ‘나이아시카 수딩 글로우 워터리 크림’과 ‘나이아시카 워터리 크림 쿠션’은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프리메라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전문적인 케어와 메이크업 솔루션을 동시에 제공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