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프로그램’ 출시
새해 결심 돕는 체계적 다이어트 솔루션, 건강한 몸매 관리 제안
박원빈 기자
승인
2025.01.07 18:55
의견
0
바이탈뷰티가 2025년 새해를 맞아 체계적이고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지원하는 ‘메타그린 프로그램(META GREEN PROGRAM)’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건강한 체중 감량뿐 아니라 생활 습관 개선을 목표로 한 맞춤형 솔루션으로 구성됐다.
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 프로그램은 체중 관리와 건강 관리를 동시에 돕기 위해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식이 대사 관리를 돕고 체지방 감소를 지원하는 바이탈뷰티의 대표 제품으로 프로그램의 핵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운동 전후 섭취를 권장하는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이중 제형을 통해 빠른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는 식후 섭취로 혈당 관리를 돕고 배변 활동을 지원해 체중 감량 과정에서 균형 잡힌 식이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제품 섭취와 운동, 식단 계획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체크리스트도 함께 제공된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자신의 진행 상황을 점검하며 목표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메타그린 프로그램은 다이어트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초반과 후반으로 구성된 단계별 접근법을 제안하고 있다.
초반 단계에서는 체지방 감소 리듬을 활성화하고 식이 혈당을 집중 관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 과정에서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과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를 섭취하며 운동을 병행하도록 권장한다.
후반 단계에서는 대사 에너지를 깨우고 몸의 밸런스를 맞추는 데 중점을 둔다. ‘메타그린 슬림업’과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를 섭취하며 가벼운 유산소 운동과 식단 루틴을 정착시켜 다이어트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메타그린 프로그램은 아모레몰과 네이버 공식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바이탈뷰티는 “메타그린 프로그램은 단순히 체중 감량을 넘어 건강한 생활 습관을 형성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를 결심한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체계적인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새해 목표를 세운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며 몸과 마음의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