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타 실크(SILK) 라식 캠페인 / 존슨앤드존슨 서지컬비전

존슨앤드존슨 서지컬비전이 자사의 차세대 시력교정술 기술인 ‘실크(SILK, Smooth Incision Lenticular Keratomileusis)’를 중심으로 브랜드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고 밝혔다.

엘리타 실크 라식은 존슨앤드존슨 서지컬비전의 최신 각막 굴절 레이저 장비인 엘리타™(ELITA™ Femtosecond Laser System)를 사용하여 진행되는 시력교정술로 레이저의 작은 스폿 크기를 활용해 각막 조직을 정밀하고 부드럽게 절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자연스러운 시력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술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엘리타 실크 라식이 국내에 도입된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마케팅 활동으로 디지털 광고, 옥외 광고, 지면 광고 등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엘리타 실크 라식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광고의 핵심 메시지는 ‘촘촘함’과 ‘부드러움’으로, 레이저의 작은 직경과 절개 기술의 정밀함을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존슨앤드존슨 서지컬비전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클리어 비전 포 유(Clear Vision for you)’라는 한국 웹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 웹사이트는 백내장, 안구건조증, 시력교정 등 다양한 눈 건강 정보와 치료 방법을 제공하며 방문자들에게 눈 건강 관리의 중요성과 적절한 치료 옵션을 선택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성종현 대표는 “엘리타 실크 라식은 정밀한 기술력을 통해 기존의 시력교정술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혁신적인 수술법”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엘리타 실크 라식의 우수성을 인식하고 이를 통해 보다 나은 눈 건강 관리와 삶의 질 개선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존슨앤드존슨 서지컬비전이 앞으로도 눈 건강과 관련된 혁신적인 기술과 정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엘리타 실크 라식은 팸토초 레이저의 낮은 강도를 활용하여 조직의 가교 손상을 최소화하는 한편 수술 후 안구건조증과 같은 부작용 위험을 줄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임상 연구에 따르면 이 기술은 빠른 시력 회복과 뛰어난 시력 개선 효과를 제공하며 수술 후 자연스러운 시력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존슨앤드존슨 서지컬비전은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눈 건강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첨단 기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관련 정보는 ‘클리어 비전 포 유’ 웹사이트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