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 마스카포네 초코 생크림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시즌 한정 케이크 ‘미키 마스카포네 초코 생크림’을 6월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단순한 디저트를 넘어 ‘굿즈’의 가치를 담은 콘셉트로 기획되어,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귀여운 비주얼과 프리미엄 케이크의 깊은 맛,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아이템까지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미키와 친구들(MICKEY & FRIENDS)’의 정서적 감성을 그대로 담아내며 MZ세대를 비롯한 전 연령층에게 특별한 소비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키 마스카포네 초코 생크림’은 진한 다크 초콜릿 시트 사이에 초콜릿 칩을 더하고 부드럽고 풍미 깊은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층층이 샌드해 진하고 부드러운 맛의 조화를 이룬다.

케이크 상단에는 미키와 친구들의 캐릭터 중 ‘칩’과 ‘데일’ 테마의 케이크 픽이 함께 제공돼 귀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또한, 조명 기능이 내장된 ‘미키 무드등 피규어’가 케이크와 함께 포함되어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수집 가치도 더했다.

케이크는 전용 캐릭터 패키지에 담겨 제공되며 소중한 이에게 선물하거나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블랙커피와 함께하면 마스카포네 크림과 다크 초콜릿의 조화로운 풍미를 더욱 진하게 즐길 수 있어, 프리미엄 디저트로서의 만족도를 높였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단순한 케이크가 아닌, 디즈니와 함께 만든 ‘경험 중심의 케이크’로 기획됐다”며 “투썸이 오랜 시간 축적해 온 케이크 제조 노하우에 디즈니 캐릭터의 감성을 더한 이 협업 제품이 고객 일상에 새로운 감성과 즐거움을 더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미키 마스카포네 초코 생크림’은 6월부터 9월까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할 수 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5월부터 디즈니코리아와의 테마 협업 시리즈 “Better Together(함께라서 더 좋은)”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다.

▲‘미키 초코 베리 케이크’를 시작으로 ▲‘떠먹는 미키&미니 초코 베리 케이크’ ▲‘미키&미니의 순 우유 크림빵’ ▲‘미키 망고 요거트 프라페’ 등 디저트와 음료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다양한 협업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