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제철 딸기 담은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출시

‘스트로베리 러브스 밀크’ 테마로 건강과 맛 모두 만족하는 음료 선봬

박원빈 기자 승인 2025.01.06 09:07 의견 0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제철 딸기 시즌을 맞아 ‘스트로베리 러브스 밀크(Strawberry Loves Milk)’를 테마로 한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음료는 딸기와 우유의 완벽한 조화를 살린 다양한 레시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에게 건강과 맛을 모두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헬시플레저’와 ‘과일릭’ 트렌드에 맞춰 신선한 과일을 활용한 음료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딸기 시즌 음료는 하루 평균 2만3000잔 이상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끌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올해는 보다 새롭고 다채로운 딸기 음료를 선보이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음료는 ▲제철 맞은 딸기 라떼 ▲생딸기 주스 로우 슈거 ▲제철 맞은 딸기 요거트 라떼 ▲제철 맞은 딸기 멜론 프라페로 구성됐다.

각 음료는 딸기의 신선함과 독창적인 레시피를 결합해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제철 맞은 딸기 라떼’는 상큼한 딸기와 고소한 우유가 어우러져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특히 생딸기를 왕관 모양으로 토핑해 비주얼적으로도 화려함을 더했으며 딸기와 우유를 섞으면 화사한 핑크빛으로 변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생딸기 주스 로우 슈거’는 100% 생딸기 원물을 사용해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렸다. 또한, 알룰로스와 효소 처리 스테비아를 활용해 기존 딸기 주스 대비 당 함량을 낮췄으며 상큼 달달한 맛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제철 맞은 딸기 요거트 라떼’는 딸기와 요거트의 조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음료다.

투썸플레이스만의 독창적인 레시피를 통해 딸기 요거트를 새롭게 해석해 상큼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제철 맞은 딸기 멜론 프라페’는 딸기와 멜론을 조합한 독특한 음료로, 강렬한 딸기색과 싱그러운 멜론색이 조화를 이루며 새로운 맛 경험을 제공한다. 풍미가 깊어진 제철 딸기를 멜론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도가 돋보인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를 통해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신선한 제철 딸기의 맛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새해를 산뜻하게 시작할 수 있는 시즌 음료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의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는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