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신제품 ‘양념쏙 닭봉’ 2종 출시
국내산 닭고기에 특제 양념 더한 간편 조리 제품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2.23 21:19
의견
0
하림이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 윗날개 부위에 특제 양념을 입힌 신제품 ‘양념쏙 닭봉’ 2종(데리야키, 매콤한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하림 특유의 쫄깃한 닭봉 식감에 중독성 강한 양념 맛을 더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간편 조리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양념쏙 닭봉’은 국내산 100% 신선한 냉장 닭고기로 만들어졌으며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단짠단짠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데리야키’ 맛과 알싸한 마늘 풍미가 돋보이는 ‘매콤한맛’은 각각 특제 소스로 양념해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닭봉 구이 스타일로 즐길 수 있으며 프라이팬으로 익히면 소스가 깊이 배어 쫀득한 닭봉 조림으로 완성된다. 간편한 조리법 덕분에 든든한 밥 반찬은 물론 술안주나 홈파티 메뉴로도 활용 가능하다.
신제품 ‘양념쏙 닭봉’ 2종은 하림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하림몰을 비롯해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또한, 하나로마트를 포함한 전국 중소형 마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 접근성이 뛰어나다.
하림 관계자는 “최근 닭고기와 소스를 함께 구성하거나 알맞게 양념한 간편 조리식 제품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닭고기 인기 부위인 윗날개를 활용해 ‘양념쏙 닭봉’ 2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간단히 요리해 즐길 수 있는 양념 닭고기 제품을 꾸준히 확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하림 관계자는 “이번 ‘양념쏙 닭봉’ 2종은 맛과 간편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간편 조리와 뛰어난 맛을 제공하는 제품 개발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