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빈 기자
승인
2024.11.22 19:55
의견
0
SSG닷컴이 제철을 맞은 자연산 생굴 3종을 사전예약 방식으로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22일부터 26일까지 닷새 동안 진행되며 주문된 생굴은 28일부터 전국으로 택배 발송될 예정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생굴은 쓱닷컴의 미식관을 통해 ▲남해산 바위굴 ▲돌굴 ▲석화로 구성되며, 시세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바위굴 2kg은 2만4000원대, 돌굴 400g과 석화 1.1kg은 각각 1만9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바위굴’은 해녀가 바위에서 직접 채취한 고급 식재료로, 어른 손바닥만 한 크기와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수년간 자연 그대로 성장해 고품질 요리에 적합하다.
‘돌굴’은 돌에 붙은 상태로 자연적으로 자란 굴로, 국거리 재료로 인기가 높다. 크기는 작지만 단맛이 풍부하며 손질된 상태로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석화’는 자연산 굴을 대량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이승재 축수산팀 MD는 “전국의 우수 산지에서 갓 수확한 해산물을 직송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사전 예약 구매를 통해 가장 신선한 굴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SG닷컴은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과 특별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선택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