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1일부터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음료와 푸드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겨울 시즌 대표 음료로 자리 잡은 ‘토피 넛 라떼’는 진한 에스프레소에 달콤한 토피넛 시럽이 조화를 이루고 토피 크런치 토핑이 올라가 풍부한 고소함을 더한 음료로 2009년부터 집계된 판매량만 해도 3500만 잔을 넘는다.
작년 큰 인기를 끌었던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도 다시 돌아온다. 이 음료는 커피와 바닐라의 조화에 부드러운 커피크림과 에스프레소칩이 어우러져 깊은 커피 풍미를 제공하며 지난 시즌 320만 잔 이상 판매됐다.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는 신선한 오렌지 슬라이스와 함께 허브 앤 스파이스 백이 제공되어 특유의 풍미를 더한 티 음료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와 ‘스타벅스 딸기 라떼’도 새롭게 출시된다.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는 캐모마일과 리치 베이스에 상큼한 오렌지 슬라이스가 더해져 은은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딸기 라떼는 딸기 과육을 더욱 풍부하게 담아 지난해보다 일찍 출시되었다.
스타벅스는 겨울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스타벅스 카드와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토피 넛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 구매 시 추가 별 3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도 마련됐다. 미션 음료인 ‘토피 넛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 ‘스타벅스 딸기 라떼’와 리저브 음료 중 3잔 포함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e-프리퀀시가 완성된다.
e-프리퀀시 사은품은 몰스킨 플래너 3종(그린/핑크/브라운), 보나키아와 협업한 포터블 램프 4종(그린/화이트), 프린트베이커리 이희조 작가와 협업한 캘린더 1종 등 8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몰스킨 플래너 수령 고객은 스타벅스 앱을 통해 ‘굿노트(Good Notes)’ 디지털 플래너도 제공받을 수 있다.
푸드 메뉴로는 도넛 전문 브랜드 ‘올드페리도넛’과 협업해 새콤한 딸기 크림과 라즈베리 잼을 채운 ‘OFD 더블 베리 크림 도넛’, 피스타치오 크림과 쿠키 크럼블로 풍미를 더한 ‘OFD 피스타치오 크림 도넛’이 출시된다.
이 외에도 녹색 크림치즈로 트리 모양을 만든 ‘트리 레드벨벳 치즈 케이크’, 산타 베어리스타 모양으로 장식된 ‘산타 베어리스타 케이크’, 부드러운 ‘고구마 카스텔라 생크림 케이크’, 구운 소고기와 체다 치즈가 감칠맛을 더하는 ‘필리 치즈 브리오슈 샌드위치’ 등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프렌즈’ 시리즈 MD 상품도 함께 공개했다.
가족, 친구,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프렌즈 플레이트 커트러리 세트’는 접시와 스푼, 포크가 포함된 구성으로 선물용으로 적합하며 눈사람 옷을 입은 ‘홀리데이 프렌즈 베어리스타 키체인’은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반려견 하네스에 장착 가능한 ‘홀리데이 프렌즈 미니 백’은 배변봉투를 넣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신동우 전략기획본부장은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와 다양한 상품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을 고객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올해도 스타벅스와 함께 의미 있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