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이드, 올리브영 강남타운에서 첫 팝업 스토어 오픈
피부장벽 강화 제품과 다채로운 체험 행사 제공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1.01 21:47
의견
0
제로이드(ZEROID)가 11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강남타운에서 팝업 스토어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제로이드 브랜드가 2002년 론칭된 이래 최초로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로 네오팜은 독자 기술을 통해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제로이드 제품의 우수성을 고객들에게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피부장벽 공사장’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적용해 눈길을 끈다. 이는 제로이드의 핵심 기술인 피부장벽 강화를 벽돌로 쌓은 벽과 시멘트를 활용해 형상화한 것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방패 역할을 하는 피부장벽의 개념을 고객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표현했다.
제로이드 팝업 스토어에서는 올리브영에 입점된 제로이드 전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으며 다양한 기획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인텐시브 크림’은 본품(80ml)에 더해 수딩크림(25ml)과 하이드레이팅 앰플(7ml)을 포함한 세트로 제공되며 ‘인텐시브 로션’(160ml)과 ‘더마뉴얼 클렌징젤’(200ml) 역시 각각 추가 구성품이 포함된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또한,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들에게는 퀴즈 이벤트와 카카오 채널 추가를 통한 경품 증정, MLE® 피부장벽 기술을 형상화한 핀볼 게임 등을 준비하여 다양한 체험과 선물을 제공한다.
게임에 참여하는 모든 방문객에게는 제로이드 제품 샘플과 본품 등으로 구성된 선물이 100% 증정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로이드 기획세트 3종은 ‘11월 올영 P!CK’으로 선정되어 전국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특히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7일까지 인텐시브 크림과 로션 기획세트는 19% 할인, 더마뉴얼 클렌징젤 기획세트는 14% 할인가로 판매된다.
제로이드 관계자는 “고객 성원 덕분에 3개월 만에 올리브영 강남타운에서 첫 팝업을 열 수 있었다”며 “독보적인 기술력을 지닌 제로이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