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가을 나들이 명소 매장 추천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1.19 19:21 의견 0
스타벅스, 가을 나들이 명소 매장 추천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겨울이 오기 전, 늦가을 단풍과 함께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전국의 숨겨진 매장을 소개했다.

이번 추천 매장은 춘천, 포천, 대구, 광주 등 자연과 어우러진 공간들로,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특징을 갖추고 있다.

‘춘천구봉산R점’은 춘천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높은 지대에 위치해 가을의 절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매장 1층에는 테라스, 2층에는 루프탑이 있어 방문객들이 가까이서 자연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매장 전면에 설치된 통창을 통해 어디에 앉아도 단풍이 펼쳐진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춘천 시내 절경뿐만 아니라 의암호와 북한강도 한눈에 들어온다.

이 매장은 지난해 한국관광공사와 스타벅스 코리아가 선정한 ‘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 중 하나로도 알려졌다.

경기도 포천시의 ‘광릉수목원점’은 높은 산과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인 매장으로, 가을 나들이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장소다.

매장 입구부터 갈대로 꾸며진 작은 정원이 방문객을 반겨주며, 1층 야외 좌석에서는 붉게 물든 단풍을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다. 이곳은 숲속 힐링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대구광역시의 ‘대구팔공산점’은 지역 내 단풍놀이 명당으로 알려져 있다. 한옥을 닮은 지붕과 서까래를 본뜬 높은 천장은 전통적인 산장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두 개의 야외 테라스는 각각 다른 자연 풍경을 제공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단풍 경험을 선사한다.

광주광역시 무등산 국립공원 초입에 위치한 ‘광주지산유원지입구점’은 광주·전남 지역을 대표하는 단풍나무 군락지에 자리하고 있다.

매장은 별장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큰 창을 통해 단풍나무가 펼쳐진 풍경을 바라보며 자연과 동화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매년 이맘때면 관광객들로 북적이는 인기 매장이다.

스타벅스는 이외에도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매장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다. ▲북한산국립공원의 단풍을 만끽할 수 있는 ‘더북한산점’,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할 수 있는 ‘더북한강R점’, ▲남한강의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는 ‘더양평DT점’ 등이 대표적이다. 이 매장들은 스타벅스 앱이나 홈페이지의 ‘What’s New’ 코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벚꽃, 여름휴가, 단풍 등 계절 키워드에 맞춘 매장을 매달 ‘What’s New’ 코너를 통해 소개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매장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전병재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스타벅스에서 단풍놀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단풍을 즐기기 좋은 매장들을 엄선해 콘텐츠로 소개했다”며 “앞으로도 매장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은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해 고객들이 숨겨진 명소를 찾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추천 매장은 스타벅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공간을 넘어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