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펫 프렌들리 상품 온라인 판매 확대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0.08 15:18
의견
0
스타벅스 코리아가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펫 프렌들리 전용 상품의 판매를 8일부터 온라인 스토어로 확대한다.
기존에 스타벅스의 펫 프렌들리 매장인 더북한강R점과 구리갈매DT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전용 상품들을 이제 온라인으로도 구매할 수 있게 되어 보다 많은 고객이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펫 프렌들리 매장은 반려동물과 함께 안전하고 편안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전용 공간과 편의시설을 마련한 곳으로 스타벅스는 올해 8월 이러한 매장에서만 제공되는 전용 상품을 처음 선보였다.
해당 상품들은 출시 이후 반려인들 사이에서 높은 실용성으로 큰 호응을 얻으며 판매 확대 요청이 이어졌다.
이에 스타벅스는 이번 온라인 스토어 판매로 지역적 제약을 받았던 고객들에게도 접근성을 높이고자 했다.
이번에 온라인으로 판매되는 펫 프렌들리 매장 전용 상품은 반려동물과 외출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대표적으로 대용량 텀블러 ‘SS 패밀리 3in1 텀블러 1000ml’와 ‘SS 패밀리 아웃도어 텀블러 1100ml’,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하울팟’과 협업하여 제작된 ‘패밀리 트래블 백’, ‘패밀리 네임택 파우치’, 스타벅스 음료와 푸드를 모티브로 제작된 키링 ‘패밀리 컵 세트’, ‘패밀리 푸드 세트’ 등 총 6종의 상품들이 포함된다.
스타벅스는 점점 늘어나는 반려동물 동반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반려동물과 함께 출입 및 취식이 가능한 새로운 공간을 계속해서 조성하고 있으며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특히 12월까지 매월 둘째 주 금요일에는 더북한강R점, 넷째 주 금요일에는 구리갈매DT점에서 ‘놀다가시개’라는 유기동물 입양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해당 매장에서는 유기견 입양 상담 부스가 운영되며 유기견 입양에 대한 상담을 제공하고 반려견을 위한 비즈 목걸이 만들기 체험, 유기견 산책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된다.
이러한 캠페인은 상반기와 9월에도 진행됐으며 유기견들이 새로운 가족을 만나는 성과를 거뒀다.
이 밖에도 더북한강R점에서는 11월까지 반려동식물을 주제로 한 ‘반려당함전(展)’이 열리며 반려동물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견생네컷’ 사진 부스 ‘찍다가시개’가 운영돼 펫 프렌들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안수빈 이커머스사업팀장은 “펫 프렌들리 매장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이제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