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Lee와 컬래버레이션 굿즈 출시

레티놀 시카 앰플과 데님 파우치 세트 선봬

박원빈 기자 승인 2024.09.30 11:19 의견 0
이니스프리 X Lee, 굿즈 컬래버레이션 진행 /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글로벌 대표 데님 브랜드 Lee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트렌디한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을 통해 두 브랜드의 독창적인 헤리티지를 담은 실용적인 뷰티 파우치 및 액세서리가 출시된다.

이니스프리와 Lee의 협업으로 탄생한 첫 제품은 '레티놀 시카 앰플 Lee 데님 파우치 기획세트'다.

이 세트는 이니스프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Lee의 시그니처 데님 파우치로 구성됐다.

파우치는 인디고 데님과 히코리 스트라이프 원단을 사용하여 내구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았으며 넉넉한 수납 공간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이니스프리의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대한민국 트러블 앰플 판매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순수 레티놀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 관리와 피부 흔적 케어에 뛰어나다. 누적 판매량이 350만 개에 달하며 하루에 3643개씩 판매되는 '완판템'으로 유명하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레티놀 시카 앰플 Lee 데님 파우치 기획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또한, 다음달 10일부터 이니스프리 공식몰에서 2.5만 원 이상 구매 시 Lee의 데님 체인 미니 백과 토트백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