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유니콘 드림’ 케이크 /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신년을 맞아 새해의 설렘과 희망을 담은 케이크 ‘2026 유니콘 드림’을 31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유니콘과 무지개를 메인 콘셉트로 삼아 병오년 붉은 말의 해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새해의 출발을 상징하는 화사한 파스텔톤 컬러를 활용해 축하와 응원의 의미를 담은 신년 케이크로 기획됐다.
‘2026 유니콘 드림’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초코 시트 사이에 진한 초코 가나슈와 달콤한 초코 크림을 샌드해 깊고 풍부한 초콜릿 풍미를 완성했다.
케이크를 감싸는 오로라 빛 그라데이션 크림은 새해를 맞이하는 기대감과 활기찬 분위기를 한층 강조하며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케이크 상단에는 밝은 미래와 희망을 상징하는 무지개 장식과 행운의 의미를 담은 유니콘 오브제를 더해 경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색감과 동화적인 디자인을 조화롭게 구현해, 신년 축하 자리에 어울리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병오년 새해를 맞아 긍정적인 에너지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신년 케이크를 선보이고자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며 “뚜레쥬르의 ‘2026 유니콘 드림’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특별한 순간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