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골과 한우 / 샘표

샘표가 깊은 사골의 진한 감칠맛과 한우의 풍미를 더한 신제품 ‘연두링 사골과 한우’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정통 사골 육수의 맛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한 프리미엄 코인육수로 기존 ▲멸치디포리 ▲다시마표고야채 ▲한우와 야채 ▲황태와 무에 이어 ‘연두링’ 시리즈의 다섯 번째 라인업이다.

‘연두링 사골과 한우’는 샘표가 자랑하는 오랜 우리맛연구 기술력을 기반으로, 100% 국산 사골을 전통 가마솥 방식으로 120도의 고온에서 15시간 동안 푹 고아내 깊고 진한 맛을 완성했다.

원물 원료 비중이 94.7%에 달해 한 알만 넣어도 사골 국물의 진한 풍미가 그대로 살아나며, 여기에 한우를 더해 고소하고 구수한 맛을 더했다.

기존 사골 육수를 집에서 직접 끓일 때 발생하는 기름기, 누린내 등의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샘표는 다시마, 무, 우엉, 표고버섯, 마늘, 양파 등 자연 재료에서 우러나오는 감칠맛을 더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연두링 사골과 한우’는 링 형태의 코인육수로, 끓는 물에 넣기만 하면 빠르게 녹아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개별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이며, 보관 및 사용이 편리하다. 이 제품은 사골 떡만둣국, 부대찌개, 우거짓국, 미역국 등 다양한 진국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한층 더 풍성하고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샘표 관계자는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계절에 맞춰 누구나 뽀얗고 깊은 사골 국물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연두링으로 차원이 다른 깊은 국물 맛을 쉽고 맛있게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연두링’은 샘표가 오랜 시간 쌓아온 우리맛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인공 조미료나 불필요한 첨가물을 배제하고 자연 원물 본연의 맛을 살려 만든 것이 특징이다.

출시 직후부터 ‘자연 재료의 깊은 맛이 느껴진다’, ‘불필요한 성분이 없어 믿고 먹을 수 있다’
는 소비자 후기가 이어지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연두링 사골과 한우’의 출시는 겨울철 국물 요리 수요가 증가하는 시점에 맞춰 가정에서도 손쉽게 전문점 수준의 깊은 맛을 낼 수 있는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