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 2종 / 오뚜기
오뚜기가 오직 땅콩만을 사용해 만든 신제품 ‘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 2종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건강한 식생활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기획된 것으로,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하이-올레익(High-Oleic) 땅콩만을 엄선해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는 땅콩 이외의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고 국내에서 직접 갈아낸 땅콩만을 사용해 신선하고 정직한 맛을 구현했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땅콩 본연의 깊고 진한 고소함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출시 제품은 ▲고소한 땅콩 알갱이를 그대로 살려 씹는 재미를 더한 ‘크런치(Crunchy)’와 ▲부드럽고 매끈한 질감으로 스프레드나 소스로 활용하기 좋은 ‘스무스(Smooth)’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소비자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식감을 선택할 수 있다.
활용도 또한 매우 다양하다. ‘100% 땅콩버터’는 그릭요거트, 오트밀, 아사이볼에 토핑으로 올려 간편하면서도 영양 가득한 한 끼를 완성할 수 있으며 사과나 바나나 같은 과일과 함께하면 든든한 아침 식사 대용으로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스무디에 넣어 풍미를 더하거나, 콩국수·월남쌈·탄탄면 같은 이색 요리에도 응용해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현재 ‘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오뚜기몰’을 비롯해 각종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땅콩버터 신제품은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고 오직 땅콩만으로 만든 만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간편한 아침 식사부터 요리에 이르기까지 땅콩의 깊은 풍미를 다양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