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브랜드 위크’에서 판매 중인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4종 / 하림
하림이 마켓컬리와 손잡고 오는 4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하림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하림의 인기 닭고기 제품들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무더운 여름철 건강한 한 끼를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하림은 마켓컬리의 대표적인 축산 파트너사로서 냉장 닭고기부터 조리 편의성을 극대화한 가정간편식(HMR)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브랜드 위크는 ‘입맛도 살리고 체력도 채우는 집밥 필수템을 실속 있게 준비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기획됐으며 할인된 가격에 더해 20% 추가 할인 쿠폰까지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신제품 4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트러플맛 ▲스위트 바비큐 ▲고추찜닭맛 ▲맥적구이맛으로 각기 다른 매력적인 풍미를 통해 한 입 크기의 닭가슴살을 간편하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에어프라이어에 간단히 조리만 하면 완성되는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단백질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이외에도 대표적인 여름철 보양식 재료로 인기가 높은 ‘무항생제 닭볶음탕용(800g)’ 제품을 비롯해 저지방 고단백의 정석으로 알려진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가슴살(400g)’, 이유식 재료로도 널리 활용되는 ‘IFF 무항생제 닭안심 다짐육(300g)’ 등 다양한 제품들이 10~20%의 폭넓은 할인 혜택과 함께 판매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위크는 품질 좋은 하림의 닭고기를 신선한 상태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특히 마켓컬리의 샛별배송 서비스를 통해 다음 날 새벽에 바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어 장보러 나가기 힘든 더운 날씨에도 집에서 간편하게 하림 제품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하림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한 유통 채널과의 협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