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워터밤 부산 2025’ 공식 후원사 참가 / AHC
AHC가 오는 26일 부산항에서 열리는 ‘워터밤 부산 2025’의 공식 후원사로 참가해 여름철 야외 페스티벌을 자외선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워터밤 부산 2025’는 권은비, 2NE1, 전소미, 백호 등 인기 K-POP 아티스트와 힙합, EDM DJ들이 대거 출연해 공연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대표 여름 페스티벌이다.
AHC는 이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특별한 체험존을 마련해 관람객들과 직접 소통에 나선다.
AHC의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은 무대와 가까운 라운지석 옆에 설치되어, 페스티벌 특유의 야외 활동으로 인해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는 관객들에게 최적의 선케어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부스에서는 ▲선케어 제품 체험 ▲제품 샘플링 ▲UV 차단력 체험 ▲미션 게임과 포토존 이벤트 ▲현장 한정 판매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특히 이번 체험존의 콘셉트는 ‘선케어 종착역’이다.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을 해소하고 끈적임 없이 가볍고 강력한 차단 효과를 선사하는 AHC 마스터즈 라인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주력 제품인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크림’(SPF50+/PA++++)은 강력한 차단력과 함께 수분 보습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한다.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스틱’은 백탁 없이 투명하게 발리며 초경량·보송한 마무리감을 제공해 여름철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두 제품 모두 ▲워터프루프 ▲스웨트프루프 ▲샌드프루프 ▲액티비티프루프 ▲터치프루프의 ‘5중 프루프’ 효과로 물놀이와 페스티벌 활동에 적합하다.
현장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은 AHC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후 입장할 수 있으며 즉시 사용 가능한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크림 10ml’ 샘플도 제공받는다.
UV 카메라를 통해 실시간 차단력을 확인하고 선스틱 방어 게임과 포토존 촬영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크림 정품과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스틱 정품 등 다양한 선물들이 마련돼 있다.
이번 마스터즈 부스는 오후 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며 모든 체험과 이벤트는 현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한정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AHC 관계자는 “워터밤 부산은 야외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축제인 만큼, 자외선에 강한 선케어는 필수 요소”라며 “현장 부스를 방문해 AHC 마스터즈 선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재미있는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 혜택도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