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대학생 MT 지원 ‘트러블순찰키트’ 증정 이벤트 진행 / 동아제약
동아제약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본격적인 대학생 MT(엠티) 시즌을 맞아 ‘트러블순찰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대학생 소비자와의 소통에 나섰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대학교 축제 시즌에 운영된 ‘트러블 최강 순찰대전’ 캠페인의 연장선상에서 기획된 것으로 MT 등 단체 활동에서 쉽게 생길 수 있는 피부 트러블에 대비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케어 제품을 대학생들에게 직접 제공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파티온은 피부 트러블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동시에 자사의 대표 제품들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
이벤트 참여는 파티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트러블 순찰대’ 게시글의 댓글란에 MT 중 겪었던 흑역사, 과음, 장기자랑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자유롭게 작성하는 방식이다.
작성된 사연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000명에게 파티온의 대표 트러블 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트러블순찰키트’가 제공된다.
‘트러블순찰키트’는 파티온의 스테디셀러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트러블 크림 ▲클렌징 젤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일시적인 피부 트러블 진정부터 피지 조절, 외부 자극 케어까지 고려한 실용적인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은 동아제약이 9년에 걸쳐 개발한 특허 진정 성분 ‘헤파린RX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어 트러블 진정과 피지 밸런스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파티온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재미 요소도 더해졌다. 한 주 동안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사연은 웹툰으로 제작되어 파티온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이벤트 기간 누적 ‘좋아요’ 수가 가장 많은 참여자에게는 실용성과 인기를 겸비한 ‘오즈모 액션캠’이 특별 경품으로 증정된다.
파티온 관계자는 “MT나 여행 등에서 갑작스럽게 발생할 수 있는 피부 트러블을 가볍게 넘기지 말고 평소에도 꾸준히 관리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요 소비층인 대학생들이 파티온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피부 고민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캠페인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과 자세한 내용은 파티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T 시즌을 맞은 대학생들에게는 피부 관리와 즐거운 추억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