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 디카페인 by 돌체구스토’ 출시 / 네스카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스타벅스 커피의 풍미를 카페인 걱정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바로 디카페인 수요 증가에 대응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디카페인 캡슐인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 디카페인 by 돌체구스토’다.

이번 신제품은 돌체구스토 캡슐 전용 스타벅스 커피 라인업 중 최초의 디카페인 제품으로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스타벅스의 풍부한 커피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스타벅스 오리지널 하우스 블렌드의 고유한 풍미와 균형 잡힌 바디감, 아로마를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카페인만 제거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100%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가 사용되었으며, 견과류와 코코아 향이 조화를 이루는 깊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또한, 은은한 단맛까지 더해져 늦은 밤이나 카페인을 피해야 하는 상황에서도 안심하고 커피의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출시로 돌체구스토의 스타벅스 캡슐 커피 라인업은 기존의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라테 등 주요 메뉴에 디카페인 제품까지 더해지며 더욱 완성도 높은 구성을 갖췄다.

이를 통해 각기 다른 취향과 생활 패턴을 지닌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네슬레코리아 커피사업부 관계자는 “건강과 웰빙을 중요시하는 최근의 소비 트렌드 속에서 디카페인 커피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제품은 카페인을 줄이면서도 스타벅스 고유의 깊은 풍미를 구현한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프리미엄 홈카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 디카페인 by 돌체구스토’는 13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신상잇쇼’를 통해 처음 공개되며 이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