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키친 저당 드레싱 2종 / 동원홈푸드

동원홈푸드가 여름철 입맛을 겨냥해 자사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의 신제품 저당 드레싱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저당 이탈리안 드레싱’과 ‘저당 발사믹 드레싱’으로, 각각 당 함량이 100g당 0g과 4g에 불과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설탕 대신 천연 유래 당알코올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단맛은 유지하면서도 혈당 상승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였다. 이는 식단 관리와 혈당 조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비비드키친 저당 이탈리안 드레싱’은 동원홈푸드가 운영 중인 프리미엄 샐러드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프레시(Crispy Fresh)’의 메인 셰프가 직접 이탈리안 정통 레시피로 개발한 제품이다. 레몬의 상큼함과 허브의 은은한 풍미가 조화를 이루어 여름철 냉파스타나 해산물 요리에 곁들이기 좋다.

한편 ‘비비드키친 저당 발사믹 드레싱’은 발사믹 식초 특유의 진한 향과 함께 레드와인이 더해져 더욱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카프레제 샐러드는 물론 바게트, 사워도우 등 다양한 빵류에 활용하면 한층 더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비비드키친은 동원홈푸드의 B2B 조미식품 R&D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로 이미 저당·저칼로리 소스를 중심으로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쿠팡, 컬리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지속적인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으며 브리또, 저당 음료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제품 라인을 확장 중이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가볍고 건강한 식단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산뜻한 풍미와 저당 설계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도록 개발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저당·저칼로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건강한 즐거움을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비비드키친 저당 드레싱 2종은 각 4280원이며 쿠팡, 컬리 등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