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차이, ‘블랙데이 기념 빅세일’ 진행 / 차오차이
차오차이가 오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특별 구성 세트를 선보인다.
외식이나 배달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 중화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행사는 중식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차오차이는 ‘차오차이 중화요리 6종 + 면기 2P 세트’를 블랙데이 특별가 2만 8900원에 한정 판매한다.
함께 구성된 면기는 은은한 옥색 바탕에 고급스러운 금빛 패턴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최대 54% 할인가에 판매되는 이번 세트는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14일 오전 11시부터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집에서도 레스토랑급 중화요리 한 상 차리는 법’을 소개하는 생방송이 진행된다.
냉장고 속 재료만으로 중화요리 전문점 못지않은 요리를 완성하는 꿀팁이 공유되며 실시간 구매자에게는 무료배송, 5% 적립, 구매 금액별 쿠폰, 피크닉 매트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라이브 중에는 ‘짜장&마파두부 12개 세트’가 반값 특가로 판매된다. 특히 ‘차오차이 홍콩식 마파두부’와 ‘차오차이 시추안 마파두부’는 곱게 간 콩물을 진공 농축한 비단두부를 사용해 부드럽고 밀도 있는 식감을 자랑하며, 일반 두부와는 차별화된 맛을 선사한다.
또한, 삼겹살과 청경채만 있으면 8분 만에 깊은 오향이 배어든 동파육을 완성할 수 있는 ‘동파육볶음소스’도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여기에 ▲고추잡채소스 ▲차오멘소스 ▲몽골리안비프소스 ▲홍콩식 마파두부소스 ▲시추안 마파두부소스 ▲마라샹궈소스 ▲마라훠궈소스 ▲즈마훠궈소스 ▲백탕훠궈소스 등 다양한 요리소스들도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별도 양념 없이 원하는 식재료만 더해도 완성도 높은 중화요리를 손쉽게 만들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차오차이의 짜장 소스는 특히 인기가 많다. 센 불에 볶아 고소함을 살린 춘장에 4시간 동안 캐러멜라이즈한 양파의 단맛을 더해 깊고 풍부한 맛을 구현했다.
이는 흔한 분말 짜장이나 라면과는 비교할 수 없는 차오차이만의 차별화된 풍미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차오차이 관계자는 “블랙데이를 맞아 외식보다 더 맛있고, 배달보다 가성비 좋은 중화요리를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물가가 계속 오르는 상황에서 차오차이를 통해 알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식사를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차오차이는 지난해 출시한 요리소스 13종과 전자레인지 조리용 제품 8종이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넘기는 등 프리미엄 중식 가정간편식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