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메스 2025’ 바디프랜드 부스 전경 /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20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국내 최대 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 ‘키메스(KIMES) 2025’에 참가해 최첨단 의료기기와 헬스케어로봇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를 통해 바디프랜드는 자사의 독자 기술력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제품을 공개하며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키메스 2025’에서 바디프랜드는 의료기기와 헬스케어로봇을 포함한 총 8종의 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경추 및 골반 교정 모드가 적용된 의료기기 ‘메디컬파라오’를 비롯해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다양한 헬스케어로봇들이 참관객들의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바디프랜드는 미국 최대 IT·가전 박람회 CES2025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AI헬스케어로봇 ‘733’을 이번 전시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733’은 사용자를 감지해 자동으로 일어나고 앉을 수 있도록 설계된 웨어러블(입는) 로봇으로 독립적인 사지(四肢) 움직임을 통해 다양한 신체 동작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생체 데이터 모니터링이 가능한 AI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혁신적인 헬스케어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전시 기간 동안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733’의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출시 전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733’ 외에도 다양한 헬스케어 혁신 제품이 함께 공개된다. 전신 트위스트 헬스케어로봇 ‘에덴로보’, 고급 음향 기술이 적용된 ‘퀀텀 Audio Speakers by Bang&Olufsen’, 그리고 프리미엄 안마의자 ‘파라오네오’ 등이 전시공간에 배치되어 참관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키메스 2025’에서 자사의 혁신적인 의료기기 및 헬스케어로봇을 국내외 시장에 소개하고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 진출을 위한 파트너십 기회를 모색할 계획”이라며 “전시장을 찾은 고객과 의료 관계자들에게 바디프랜드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헬스케어 시장 내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국내외 의료 관계자 및 바이어들과의 네트워킹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해외 수출 및 글로벌 파트너십을 모색하며, 의료기기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맞춤형 상담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키메스 2025’에서 바디프랜드가 선보일 혁신적인 헬스케어 기술과 제품이 헬스케어 시장에서 어떠한 변화를 이끌어갈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