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밋 커버 데니어 쿠션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오휘(OHUI)를 통해 정밀한 색상 선택이 가능한 ‘얼티밋 커버 데니어 쿠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이 자신의 피부 톤과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찾기 어려워하는 점을 반영해, 0.5호 단위로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쿠션 파운데이션은 21호, 23호 등의 기본적인 색상 체계로 제공돼, 미세한 톤 차이를 조절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았다.
이에 LG생활건강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19호, 20.5호, 21호, 21.5호, 22.5호 등 보다 세밀한 색상 옵션을 제공하며 소비자 개개인의 피부 톤에 더욱 정밀하게 맞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얼티밋 커버 데니어 쿠션’은 커버력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70D와 100D의 두 가지 커버력으로 출시됐다.
70D는 얇고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피부 결을 정돈하는 데 적합하며 촉촉한 표현이 가능하다.
반면 100D는 보다 높은 밀도의 커버력을 제공해 기미와 잡티까지 효과적으로 가려주며 매끈하고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구현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신제품이 소비자의 피부 상태와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보다 유연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오휘는 단순한 메이크업 제품을 넘어 피부 컨디션을 개선하는 기능까지 고려하여 탄력·수분·진정 케어 성분을 포함했다.
주요 성분으로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Hydrolyzed Collagen)이 함유돼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레이어링 히알루론산(Layering Hyaluronic Acid)이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블랙 트러플 추출물(Black Truffle Extract)이 피부를 진정시켜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이러한 스킨케어 성분이 포함된 제형은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하며, 오랜 시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개인의 미세한 피부 톤 차이까지 고려해 보다 정교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기획됐다”며 “소비자들이 지금껏 찾기 어려웠던 자신만의 ‘0.5호’ 제품을 발견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얼티밋 커버 데니어 쿠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19일에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쇼핑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