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이청아 발탁 / 매니지먼트 숲
네슬레코리아의 대표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배우 이청아를 공식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돌체구스토 측은 “이청아는 뛰어난 연기력과 대중적인 인지도를 갖춘 배우로 세련된 감각과 우아한 매력을 지닌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며 2030 세대에서 높은 호감도를 얻고 있다”며 “다양한 취미와 일상을 공유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 ‘MOCA 이청아’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어 브랜드 이미지와 완벽한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청아와의 협업은 그녀의 유튜브 채널 ‘MOCA 이청아’에서 공개되는 첫 번째 브랜드 협업 영상을 시작으로 본격화된다.
이번 협업 영상에서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신제품 ‘지니오S 쉐어 크림 스타벅스앳홈 패키지’가 소개되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타벅스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홈카페 경험이 강조된다.
특히 컴팩트한 사이즈와 고급스러운 컬러 디자인이 돋보이는 ‘지니오S 쉐어 크림’은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돌체구스토는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향후 6개월간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이청아와 함께 브랜드 경험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홈카페 문화 확산과 함께 프리미엄 캡슐 커피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아메리카노부터 라테까지 다양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의 다채로운 매력이 배우 이청아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이청아와의 협업을 통해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홈카페 문화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그녀의 스타일리시한 감각과 우아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와 잘 어울려 커피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집에서도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30여 종의 캡슐 메뉴와 고급 커피머신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특히 대표 제품인 ‘지니오S’ 시리즈는 터치스크린, 온도 조절, 에스프레소 부스트 기능 등을 통해 사용자의 취향에 맞춘 맞춤형 커피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돌체구스토 전용 ‘스타벅스 앳홈 캡슐’과 함께 프리미엄 홈카페 트렌드를 선도하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배우 이청아와의 브랜드 협업을 통해 돌체구스토는 단순한 커피 브랜드를 넘어 스타일리시한 홈카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