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매콤하고 알싸한 풍미 담은 ‘순후추 팝콘’ 출시

박원빈 기자 승인 2025.01.22 23:00 의견 0
순후추 팝콘 / 오뚜기

오뚜기가 자사의 대표 스테디셀러 ‘순후추’를 팝콘과 결합한 신제품 순후추 팝콘을 출시하며 새로운 스낵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오뚜기의 세 번째 팝콘 스낵 시리즈로 순후추 특유의 매콤하고 알싸한 풍미를 팝콘에 담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순후추 팝콘은 순후추 시즈닝을 옥수수콘에 조화시켜 입안 가득 강렬한 후추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팝콘의 형태는 기존의 둥근 모양 대신 꽃처럼 퍼진 ‘버터플라이형’을 적용해 시즈닝과의 조화를 극대화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독특한 디자인과 맛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오뚜기는 최근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이색적인 스낵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단짠단짠한 맛으로 주목받은 콘크림스프 팝콘과 카레 출시 55주년을 기념한 오뚜기 카레 팝콘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순후추 팝콘 역시 이러한 트렌드를 이어받아 스테디셀러 순후추를 스낵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오뚜기는 스테디셀러 순후추를 기반으로 여러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해왔다. 2021년에는 매운맛과 사골곰탕맛을 조합한 순후추 라면을 선보였으며 2023년에는 강렬한 후추 맛이 특징인 순후추 떡볶이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순후추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개발한 순후추 교자도 색다른 조합으로 주목받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스낵 시장에서는 이색적인 조합의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순후추와 팝콘의 결합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오뚜기의 ‘순후추 팝콘>이 스낵 시장에서 새로운 성공 사례로 자리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