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 세컨드 브랜드 ‘바이 리얼베리어’ 다이소 입점

세라베이스 라인 6종 출시로 피부 고민 맞춤 해결

박원빈 기자 승인 2025.01.13 20:07 의견 0
‘바이 리얼베리어’ 신제품 6종 라인업 / 리얼베리어

리얼베리어가 새로운 세컨드 브랜드 ‘바이 리얼베리어(by Realbarrier)’를 다이소에 론칭했다.

이와 함께 출시된 ‘세라베이스(CERABASE)’ 라인은 총 6종으로,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바이 리얼베리어’는 피부장벽의 주요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함유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 성분들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약해진 피부를 강화하고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모든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인체적용시험 결과 손상된 피부장벽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수분 공급과 진정을 위한 ‘세라베이스 카밍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미백 기능성을 갖춘 ‘세라베이스 퓨어 브라이트닝 크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세라베이스 퍼밍 부스터 크림’ 등 3종의 크림과 함께 토너, 밤, 마스크팩으로 구성됐다.

‘바이 리얼베리어’는 이번 다이소 입점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접근성을 높이고, 특히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다.

1000원에서 5000원 사이의 가격대로 선보인 이 제품들은 리얼베리어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내면서도 높은 가성비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리얼베리어 관계자는 “10년간 축적된 피부장벽 강화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바이 리얼베리어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세라베이스’ 제품군은 전국 다이소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