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오징어 게임' 시즌 2 협업 뿌셔뿌셔 야광 씰스티커 10종 추가 출시
박원빈 기자
승인
2025.01.10 16:01
의견
0
오뚜기가 넷플릭스의 글로벌 히트작 오징어 게임 시즌 2와의 협업을 통해 지난 11월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에 야광 씰스티커 10종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씰스티커는 1일부터 기존 30종에 더해 총 40종으로 구성되며 제품 구매 시 동봉된다.
이번에 추가된 야광 씰스티커는 오징어 게임 시즌 2의 주요 장면과 테마를 담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소장 가치를 제공한다.
프론트맨의 모습과 더불어 팽이치기, 제기차기, 공기놀이 등 시즌 2를 상징하는 그림이 귀엽게 디자인되어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추가된 씰스티커가 포함된 뿌셔뿌셔 신제품은 전국 마트와 편의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난 11월 출시된 뿌셔뿌셔 2종은 ‘버터구이 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들은 특히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간식으로 젊은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출시 약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
국산 가루쌀을 사용해 바삭한 식감과 건강함을 동시에 갖춘 점도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넷플릭스에서 오징어 게임 시즌 2가 공개된 이후, 오뚜기는 오는 1월 중순부터 뿌셔뿌셔 씰스티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뚜기 라면 브랜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씰스티커를 인증한 소비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뿌맥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징어 게임과의 협업 제품에 대한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야광 씰스티커 10종을 추가로 선보였다”며 “오징어 게임 시즌 2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씰스티커를 모으는 재미를 더해 뿌셔뿌셔의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오징어 게임 시즌 2의 글로벌 성공과 맞물려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며 뿌셔뿌셔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