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신제품 ‘이하늬 아이크림’, 첫 홈쇼핑 론칭 방송 전량 매진
#이하늬 아이크림, 강력한 탄력 개선 효과로 소비자 호응
박원빈 기자
승인
2025.01.10 15:19
의견
0
AHC가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 타이트닝’(이하 이하늬 아이크림)이 첫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CJ온스타일에서 진행된 두 차례의 첫 방송이 모두 매진되며 AHC의 아이크림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신제품은 AHC의 스테디셀러인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배우 이하늬가 탄력 피부 관리의 비결로 직접 언급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 타이트닝’은 얼굴 전체 피부를 대상으로 한 탄력 케어 제품으로, 처지고 늘어진 피부를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제품은 히알루론산으로 감싼 초미세 입자 성분인 나노-히아좀과 AHC 독점 성분인 본딩콜라겐 T7, 그리고 동결 건조한 실 형태의 펩타이드 실을 포함하고 있다.
나노-히아좀은 모공의 1/1300 크기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본딩콜라겐 T7은 기존 대비 더 강력한 콜라겐 증가 효과를 통해 피부 탄력을 개선한다. 펩타이드 실은 턱 부위 피부 처짐을 2배 이상 개선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콜라겐 앰플 10병 분량의 고농축 영양이 담긴 이 제품은 조각팁 애플리케이터를 통해 피부 주름, 생기, 탄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AHC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오는 17일 오후 5시 30분 CJ온스타일에서 추가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AHC 관계자는 “이하늬 아이크림은 피부 탄력 관리에 특화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 타이트닝’은 홈쇼핑 론칭 방송과 함께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접근성을 확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