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설 맞이 ‘설날 상차림 기획전’ 진행

간편식부터 요리 재료까지 최대 80% 할인...명절 준비 부담 낮춰

박원빈 기자 승인 2025.01.10 15:52 의견 0
CJ제일제당, 설 맞이 ‘설날 상차림 기획전’ 진행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인 CJ더마켓에서 ‘설날 상차림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명절 상차림에 필요한 1,200여 가지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최근 간편식을 활용해 명절 음식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CJ제일제당은 조리와 준비가 간단한 제품 위주로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

‘비비고 도톰 동그랑땡’, ‘비비고 모둠잡채’, ‘비비고 서울식 소불고기전골’ 등 빠르게 조리해 상차림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간편식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직접 음식을 장만하는 소비자를 위해 요리를 도와줄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백설 소불고기양념’, ‘백설 사골가득 육수에는 1분링’ 등 간편 조리용 소스와 재료뿐 아니라, 부침가루, 식용유, 참기름 등 명절 요리에 필수적인 재료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CJ제일제당은 명절 선물 수요를 반영해 다양한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CJ더마켓에서 기획한 ‘영양복찰떡 선물세트’를 포함한 떡 선물세트 5종은 가족과 지인에게 특별한 명절 선물을 전할 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비비고’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식 메인 요리, 국/탕/찌개, 생선, 김치, 반찬류 등 명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군이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필요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명절 준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다양한 선택지를 통해 풍성한 명절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이정택 CJ더마켓팀 담당자는 “이번 설날 상차림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으로 보다 간편하게 풍성한 명절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은 간편성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설 명절 준비를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