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 프리미엄 칼마디, 정시아가 제안하는 온 가족 뼈 건강 비결
6가지 영양소 한 알에 담은 뼈 건강 필수품, 출시 2개월 만에 인기몰이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2.05 09:20
의견
0
한미약품그룹의 지주사 한미사이언스가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한미 프리미엄 칼마디’가 배우 정시아를 통해 유튜브 채널 ‘마이 루틴 플레이’에서 소개되며 뼈 건강 관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한미 프리미엄 칼마디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비타민K ▲망간 ▲아연을 한 알에 담아낸 제품으로 현대인에게 부족한 주요 영양소를 보완한다.
특히 칼슘과 마그네슘은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를 돕고, 비타민D는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낮추는 데 기여한다.
제품의 핵심은 체내 흡수가 용이한 식물성 해조 칼슘과 칼슘과 마그네슘을 2대1 비율로 배합한 점이다. 이로 인해 영양소의 체내 이용률을 극대화해 뼈 건강 관리에 최적화된 구성을 갖췄다.
정시아는 영상에서 “뼈 건강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중요하다”며 “칼마디는 온 가족이 간편하게 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그녀는 칼마디를 통해 일상 속 뼈 건강 관리를 손쉽게 실천하는 방법을 제안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미 프리미엄 칼마디는 PTP(Press Through Package) 개별 포장 방식을 적용해 보관과 휴대성을 높였다.
개별 포장은 정제를 손쉽게 꺼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절취선을 따라 필요한 만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파손 및 변질에 대한 우려를 줄였다.
조현철 전략마케팅팀장은 “한미 프리미엄 칼마디는 성장기 청소년부터 노년층까지 모두를 위한 6중 복합기능성 제품”이라며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이 제품은 골격 형성이 필요한 이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2분기 창고형 대형 마트에서 첫 판매를 시작한 칼마디는 불과 2개월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며 흥행에 성공했다.
현재 추가 입고가 진행 중이며 이 제품은 전국의 창고형 대형마트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미 프리미엄 칼마디는 간편함과 과학적 배합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뼈 건강 관리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