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크리스마스 테마 케이크와 풍성한 사전예약 혜택 선보여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1.19 19:29
의견
0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Holiday Wishes, 꿈의 소원 상점’을 테마로 한 새로운 케이크 라인업과 함께 풍성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번 시즌 케이크는 연말의 설렘과 달콤한 상상을 담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연말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뚜레쥬르의 홀리데이 케이크는 크리스마스의 즐거움과 소원을 담아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키는 디자인과 맛을 자랑한다.
샤이닝 화이트초코는 눈 내린 초코 케이크 위에 빛나는 트리를 표현한 케이크로, 트리 장식물을 사진이나 명함을 끼우는 클립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홀리데이 레드초코는 강렬한 레드 컬러와 상큼한 베리 콤포트, 라즈베리 크런치가 어우러진 2단 초코 케이크 이다.
러블리 홀리데이는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딸기 콤포트를 샌드한 케이크로 리본 장식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딸기 콤포트와 초코 생크림이 어우러진 홀리데이 위시 캔들 ▲망고 크림과 딸기 콤포트를 담은 블링블링한 트윙클 망고 트리 ▲레드벨벳 시트와 요거트 생크림, 베리가 조화로운 베리퐁당 마이위시 등이 출시된다.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음달 18일까지 사전예약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한 케이크는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매장에서 픽업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뚜레쥬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만의 달콤하고 따뜻한 스토리를 담아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뚜레쥬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이 가득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뚜레쥬르의 홀리데이 케이크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소중한 연말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