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배우 고민시와 함께한 겨울 대표 디저트 ‘스초생’ 티저 광고 공개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1.07 16:05 의견 0
투썸플레이스, 고민시와 함께한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 티저 광고 공개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겨울의 시작을 알리며 배우 고민시와 함께한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 TV 광고 티저를 7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겨울 절기인 입동을 맞아, 투썸의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의 매력을 담은 캠페인으로 본편 광고는 오는 22일 온에어될 예정이다.

이번 티저 영상은 겨울의 고풍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고민시가 ‘스초생이 더 맛있어지는 절기’를 기다리는 모습을 담았다.

고민시가 성에 낀 창문을 닦아내자 붉은 색 한자로 ‘입동(立冬)’이 나타나고 딸기가 듬뿍 올라간 스초생과 함께 강렬한 눈빛의 고민시가 등장하며 “이제 더 맛있어질거야”라는 내레이션이 이어진다.

투썸플레이스는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겨울 시즌의 제철 디저트로서 스초생의 매력을 알리는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특히 올해는 스초생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시즌 한정으로 ‘화이트 스초생’도 선보이며 더욱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을 준비했다.

스초생은 생딸기로 상단을 장식한 화려한 비주얼과 진한 가나슈 생크림, 발로나 초코볼이 조화를 이루는 투썸의 베스트셀러 케이크다.

홀리데이 시즌마다 높은 인기를 끌며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캠페인에서도 절기마다 스초생과 함께한 고민시의 모습을 SNS에 선보이며 계절감 있는 마케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겨울 시즌 스초생 캠페인과 함께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7일부터 30일까지 ‘투썸하트 앱’에서는 광고 영상을 시청하고 출석체크를 하면 하트를 적립할 수 있는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 횟수에 따라 최대 7개의 하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한, 투썸플레이스 인스타그램에서는 입동, 소설, 동지 절기에 맞춰 ‘고민시와 스초생을 향한 과몰입 댓글’ 이벤트를 세 차례 진행한다.

이벤트마다 당첨자 1000명을 선정해 고민시 디지털 포스터를 제공하며, 스초생에 대한 고객의 관심을 적극적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이번 겨울 시즌 광고와 마케팅 활동의 모든 비용은 투썸플레이스 가맹 본부가 전액 부담하며, 가맹점 매출과 수익 향상을 위한 동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겨울 내내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으로 스초생의 매력을 널리 알리며, 고객들에게 달콤한 겨울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