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24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0.23 22:03 의견 0
스타벅스, ‘2024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는 다음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24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 해 동안 스타벅스를 사랑해 준 고객들을 위한 감사 행사로 사이렌 오더 및 매장 내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를 적립한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한다.

이번 겨울 e-프리퀀시의 주요 증정품으로는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플래너, 지난해 첫 출시 후 높은 인기를 끈 캘린더 그리고 새롭게 선보이는 포터블 램프 등 총 8종의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스타벅스는 몰스킨과 협업하여 제작한 ‘스타벅스 2025 플래너’를 포함해, 데일리 플래너 2종(그린, 핑크)과 언데이티드 플래너 1종(브라운)을 제공한다.

또한, 디지털 시대에 맞춰 필기앱 ‘굿노트(Good Notes)’와 손잡고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최초의 디지털 플래너도 새롭게 선보인다.

디지털 플래너는 고객이 플래너를 수령한 이후 스타벅스 앱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며 다양한 내지 구성과 꾸밀 수 있는 스티커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스타벅스 포터블 램프’는 디자인 조명 브랜드 보나키아와 협업하여 제작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곡선과 모던한 분위기의 보나키아 시그니처 디자인 2종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이동이 용이한 포터블 타입으로 충전식 사용이 가능하며 3단계 밝기 조절 기능을 통해 실용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췄다. 포터블 램프는 그린과 화이트 색상의 2종으로 출시된다.

캘린더 또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스타벅스 2025 캘린더’는 프린트베이커리의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브랜드인 PBG와 협업, 2024년 포브스코리아에서 선정한 30세 미만 30인에 포함된 이희조 작가의 ‘커피 모먼트’를 주제로 한 13개의 회화 작품을 담았다.

벽걸이형으로 제작된 캘린더는 한 장씩 뜯어내는 방식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일러스트 부분을 잘라내어 작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겨울 e-프리퀀시의 미션 음료는 다음달 1일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5종과 리저브 카테고리의 제조 음료가 포함된다.

e-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예약은 다음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스타벅스 앱 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가능하며 증정품은 매장별 및 일자별로 선착순 예약 및 제공된다.

모든 증정품의 물량이 소진될 경우,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된다. (e-스티커는 매장에서 즉시 적립 가능)

김범수 마케팅 담당은 “스타벅스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겨울 시즌을 대표하는 플래너를 비롯한 다양한 증정품을 준비했다”며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와 함께 따뜻한 연말을 함께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스타벅스는 김치냉장고와 김장용품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하며 김치통 등 다양한 김장 필수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