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비타그란 비타민C 팝핑스틱 샤인머스캣 맛’ 출시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0.22 15:52 의견 0
비타그란 비타민C 팝핑스틱 샤인머스캣 맛 / 동아제약

동아제약이 신제품 ‘비타그란 비타민C 팝핑스틱 샤인머스캣 맛’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상큼한 샤인머스캣의 풍미와 함께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팝핑캔디의 식감을 더해 맛과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비타민C 제품이다.

‘비타그란 비타민C 팝핑스틱 샤인머스캣 맛’은 비타민C 300mg을 함유하고 있어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300%를 충족시킨다. 이는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다.

또한, 비타민B2, 비타민D, 망간까지 포함해 종합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단순히 비타민C를 섭취하는 것을 넘어 즐거운 경험을 함께 제공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MZ세대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톡톡 터지는 식감으로 비타민C를 처음 접하는 학생들부터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개별 포장된 스틱형 파우치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비타그란 비타민C 팝핑스틱 샤인머스캣 맛’은 동아제약의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 8일까지 디몰에서 해당 제품을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타그란 담당자는 “소비자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맛있고 재미있게 건강을 챙기고 싶은 요구를 반영해 기존 비타민C 제품과 차별화된 형태로 개발했다”며 “특히 아침과 낮의 기온 차가 큰 환절기에는 건강 관리가 중요하므로, ‘비타그란 비타민C 팝핑스틱’으로 하루 1포만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타그란은 동아제약이 2004년에 처음 선보인 비타민C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분말, 정제, 츄어블, 구미젤리, 팝핑분말 등 다양한 제형과 맛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시장에서 성장해왔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비타그란은 건강을 즐기면서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