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클리닉스 ‘하이드로플럼샷™ 5% 딥 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 출시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0.21 14:48 의견 0
하이드로플럼샷™ 5% 딥 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고효능 바디케어 브랜드 비클리닉스(b.clinicx)가 ‘하이드로플럼샷™ 5% 딥 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을 새롭게 출시하며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 탄력을 증가시키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단순한 보습을 넘어 피부의 코어까지 수분을 전달해 강력한 수분 플럼핑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은 지난 5월 비클리닉스를 처음 론칭하며 전신, 팔뚝, 종아리, 엉덩이, 가슴 등 다양한 신체 부위별로 피부 고민에 맞춘 세분화된 기능성 바디케어 제품을 제공해 왔다.

이번에 출시한 ‘하이드로플럼샷™ 5% 딥 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은 그 연장선상에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공급하며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하이드로플럼샷™ 5% 딥 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은 하이드로플럼샷™이라는 핵심 성분을 담아 21번 정제한 고순도 스피큘을 통해 수분 흡수율을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수분 보호막 역할을 하는 스쿠알란 5%와 피부 코어에 탄력을 부여하는 히알루론산 및 펩타이드가 추가되어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이를 붙잡고, 마지막으로 수분 막을 씌우는 3중 수분 케어를 구현했다.

이 제품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강력한 수분 플럼핑 효과가 입증되었다. 사용 후 10분 만에 피부에 수분이 빠르게 채워지는 효과가 나타났으며 1시간 뒤에는 피부 속 수분 함량이 19.5% 개선된 것으로 확인되었다.

또한, 피부가 탄력 있게 차오르면서 눌림 자국이 개선되는 효과도 보여 사용자들에게 강력한 보습과 탄력감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 비클리닉스 브랜드는 이번 신제품이 은은한 그린티 시트러스 향을 포함해,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비클리닉스는 찬바람이 불면서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는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하이드로플럼샷™ 5% 딥 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이 차별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하이드로플럼샷™ 5% 딥 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은 현재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LG생활건강은 이번 제품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깊고 탄력 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