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블렌디드 티 신제품 3종 출시

팝업스토어 ‘오설록, 취향가든’ 개최 예정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0.21 14:32 | 최종 수정 2024.10.21 14:51 의견 0
오설록 블렌디드 티 신제품 3종 / 오설록

오설록이 Z세대의 취향을 겨냥해 새로운 블렌디드 티 3종을 21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마롱 글라세 블랙티’, ‘무화과 쇼콜라 블랙티’, 그리고 ‘스윗 히비스커스’로, 다채로운 원물을 활용한 오설록의 블렌디드 티백 라인업을 한층 확장했다.

이번에 출시된 ‘마롱 글라세 블랙티’는 고소한 밤의 향미와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으로 디저트 ‘마롱 글라세’를 연상시키는 따뜻한 맛이 특징이다. 쌀쌀한 날씨에 밀크티로 즐기기에 적합하며 계절에 어울리는 따뜻한 음료로 사랑받을 전망이다.

‘무화과 쇼콜라 블랙티’는 무화과의 달콤한 향과 초콜릿의 풍미가 어우러진 독특한 블렌디드 티다.

특히 오설록의 기술력으로 구현된 ‘무르익은 무화과의 향’이 돋보이며, 여기에 너티 초콜릿 향을 더해 기존의 블렌디드 티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향미를 선보인다.

‘스윗 히비스커스’는 달콤한 과일 향미가 매력적인 히비스커스 티 제품으로,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허브티다. 뱅쇼나 칵테일, 목테일 등 다양한 음료로 확장해 즐길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오설록의 블렌디드 티 신제품 3종은 오설록 직영몰, 입점몰, 제주 티뮤지엄 및 티하우스를 비롯해 국내 주요 매장과 미국 아마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오설록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설록, 취향가든’ 팝업스토어를 오는 11월 9일부터 약 2주간 더현대 서울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Find Your Taste: 오설록, 취향의 발견’이라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들이 오설록의 다양한 블렌디드 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제품 3종을 비롯해 오설록의 대표 제품인 ‘달빛걷기’, ‘캐모마일 블렌드’ 등 다양한 블렌디드 티를 시향하고 시음할 수 있다.

또한, 팝업 한정 아이스크림과 마들렌 등 특별한 디저트를 선보여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장 내 키오스크를 통해 방문객들은 자신의 차 취향을 찾아볼 수 있으며, 경품 증정 스크래치 쿠폰과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오설록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매력을 한층 더 가까이 전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